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프리미엄 커피 매장 ‘탐앤탐스 더 칼립소’ 오픈 기념 이벤트!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5.07  15:34: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탐앤탐스(대표이사 김도균)는 커피 마니아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매장 ‘탐앤탐스 더 칼립소’를 서울 압구정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는 고급 커피를 즐기는 커피 마니아를 위한 싱글오리진 커피 전문매장으로, 칼립소 전용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와 전 세계의 7가지 싱글오리진 커피를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마니아에서 다양한 커피를 체험하기를 원하는 커피 초심자까지 누구나 자신의 기호에 따라 커피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로는 동티모르AAA, 인도네시아 토라자, 에디오피아 시다모,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코스타리카 따라주, 케냐AA,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 등 최고급 커피 품종의 커피를 판매하며, 에스프레소와 드립 중에서 원하는 추출 방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커피 메뉴 중에서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는 프리미엄 블렌드 또는 싱글오리진 원두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바닐라빈라떼, 스패니쉬라떼, 오리엔탈카페라떼, 고르곤졸라 피자, 스테이크 피자, 베이컨 팬 피자, 크램차우더 수프 등 새로운 커피와 푸드 메뉴를 선보였으며, 간단한 식사까지 가능하여 브런치 모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인테리어는 블랙과 골드를 주 컬러로 그레이 톤과 금장 느낌의 철골 구조물로 구성하여 무게감과 함께 빈티지의 매력을 살렸으며, 3개의 비즈니스룸과 편안한 소파 좌석을 배치하여 모임, 업무미팅,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이사는 ““커피 문화의 발달로 고급화,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진정한 커피 마니아를 위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탐앤탐스 더 칼립소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더 칼립소는 오픈 기념으로 1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 1+1쿠폰을, 2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 칼립소 시즌 머그컵을 증정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오전 8시 ~ 9시 사이에 방문하면 모닝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탐앤탐스는 탐앤탐스 더 칼립소의 고급 커피와 메뉴, 공간을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달할 ‘Single Origin Experience Group - 싱글오리진 체험단’을 선발하였다. 진짜 커피의 맛과 멋을 아는 30인의 커피 마니아들로 구성된 싱글오리진 체험단은 탐앤탐스 더 칼립소의 싱글오리진 커피와 푸드, 공간을 체험하고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와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싱글오리진 체험단은 오는 22일까지 체험 및 후기를 작성하며, 5월 28일에 최우수 후기 작성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 후기를 작성한 1등에게는 몰디브 왕복 항공권 2매를, 2등에는 SONY NEX-3N 카메라 1대, 3등에는 탐앤탐스 커피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며 이외 체험단에는 탐앤탐스 커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출시
2
[신간] 슬픈 한강
3
환절기 맞춤! 함께 쓰면 더 좋은 꿀 조합 듀오
4
[신간] 운의 힘
5
서귀포 칼호텔, ‘간편 여행 패키지’ 선보여
6
[신간] 별을 줍는 아이들
7
[신간] 생의 쉼표
8
외식업계, ‘치즈 가득’ 신메뉴로 가을 입맛 당긴다
9
마스크에 지친 피부 위한 화장품 선물 인기'
10
[신간] 새로운 도전과 향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