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쇼핑
테팔, ‘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5.20  20:57: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뛰어난 내구성의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덕션 기술부터 코팅, 열센서까지 테팔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요리를 빠르고 고르게 익힐 수 있는 ‘테팔 써모 퓨전 인테그랄 인덕션 기술’로 바닥의 변형이 적고 열전도율이 뛰어나며, 더 강력해진 ‘테팔 티타늄 코팅’이 적용된 프라이팬은 음식이 쉽게 눌어붙지 않고, 긁힘 걱정이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요리하기에 적합한 최적의 온도가 되면 직관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테팔 열 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요리 초보자도 더욱 맛있고 완벽하게 요리도 할 수 있다.
 
특히 10kg 무게를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붉은색 컬러 버튼을 새롭게 적용해 누구나 조작 방법을 쉽게 알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분리형 손잡이로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플레이팅 할 수 있고,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손잡이가 분리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손쉽게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오븐 용기로도 이용할 수 있어 치즈오븐스파게티, 통삼겹 구이 등 다채로운 오븐 요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멀티 6종 세트는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22cm 작은 프라이팬 △26cm 큰 프라이팬 △16cm 편수 냄비 △16cm 유리 뚜껑 △16cm 밀폐 뚜껑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구성으로 세트 하나로 굽고, 볶고, 끓이는 요리를 다양하게 할 수 있다.
 
테팔은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매직핸즈로 완벽한 집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세트 상품 외에도 테팔 매직핸즈 스테인리스스틸 뉴 이모션 단품 시리즈(16cm·18cm 냄비, 24cm·28m 프라이팬)로 개인의 조리 습관에 맞게 맞춤 구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전국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해운대문화회관, 국악 콘서트 ‘육.사.씨.미’ 개최
2
쾌적한 아웃도어를 위한 냉감 기능성 의류
3
[신간] Ready, 네 개의 세상: 우리는 매일 다른 세계로 로그인한다
4
키트앨범, 밴드 더 보울스 ‘Blast From The Past’ 발매
5
KFC, 글로벌 1등 메뉴 ‘스콜쳐버거’ 국내 정식 출시
6
[신간] 선배가 들려주는 기업상담 이야기
7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8
[신간] 늑대의 미소를 얻는 법
9
일동후디스, ‘트루맘 박스’ 언박싱 이벤트
10
리본즈, 명품 렌탈 서비스 ‘렌트잇’ 할인 이벤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