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레드페이스, 2022 아웃도어 봄·여름 시즌 화보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3.25  19:51: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축적된 아웃도어 기술력에 자유롭고 감각적인 감성을 더한 2022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국내 최초 암벽등반화 개발을 시작으로 ‘OUTDOOR CLASSIC’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걸맞게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과 정통 아웃도어의 가치를 강조해 왔다. 최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30대 중심의 MZ세대까지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레드페이스 봄·여름 브랜드 화보는 자연을 근간으로 한 ‘Born in the Nature’에 걸맞게 대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내추럴한 스타일이 강조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및 스포츠, 레저 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해당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레드페이스의 2022년 봄·여름 신규 라인업은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계절임을 고려해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하는 ‘이엑스 드라이’, 뛰어난 쿨링감의 ‘아이스’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술력을 적재적소로 선보였다.
 
이번 라인업은 세련된 컬러와 포인트 패턴, 디자인 등으로 눈에 띄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 높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 패션 트렌드를 고려해 다양한 색감과 기능성 소재를 활용했다.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의 컬러가 적용된 재킷과 트렌디한 프린트 아트워크의 티셔츠, 세련된 핏과 부드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팬츠,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기능으로 걷기 좋은 워킹화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신규 라인업은 다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며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동에 도전하기 좋은 봄, 레드페이스와 함께하는 자연의 시간 속에서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과 새로운 도전을 모두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의 2022년 봄·여름 화보는 다음주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심포닉 메탈 밴드 ‘나이트위시’ 내한공연
2
[신간] 학군의 지리학
3
헉슬리(huxley), 세븐틴 원우 단독 모델로 선정
4
[신간] 나는 하늘로 출근한다
5
피아니스트 백민정, ‘스카를라티’ 음반 발매
6
굽네 듀먼,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최대 61% 할인
7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 출시
8
소피텔 앰배서더 , 모던한 감성과 미식 페스티브 프로모션
9
문밖의 사람들 : 門外漢, 최고은 윤은화 공연
10
[신간] 관계기반 근로자지원교육프로그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