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트렉스타, 22SS ‘AIR 시리즈’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2.21  19:21: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올 봄ㆍ여름(SS)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액티비티에서 두루 활용 가능한 ‘어드밴스 라이프 트레킹’ 스타일의  22SS ‘AIR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이번 ‘22 SS 컬렉션’을 통해 일상, 아웃도어, 레저, 여행 등 생활 곳곳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활용 범위를 넓혔으며, 쾌적하고 항균기능을 강조한 ‘COMFORT AIR 시리즈’와 시원한 냉감 기능을 최대한 살린 ‘COLD AIR 시리즈’,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또한 ‘FOREVER YOUNG’ 컨셉에 맞게 나이와 장소에 구애 없이 누구나 다 멋있게 입을 수 있도록 전형적인 아웃도어 디자인에서 벗어나 스트링, 밴드, 절개라인 등을 살려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중 장년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시니어들의 운동량과 동시에 패션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젊은이들 못지않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Advanced Life Trekking'이라는 주제로 기존의 아웃도어 의류에서 진화된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도전과 동시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고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의 등산복에 대한 색상과 스타일에 대한 편견을 과감하게 깼다 기존의 정형화된 등산바지에서 벗어나 조거 스타일, 드롭숄더 스타일을 가미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과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고기능성 원단인 ANTI-B, 냉감소재 등을 최대한 활용해 내구성 뿐만 아니라 봄,여름철 쾌적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들로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한 ‘AIR 시리즈’ 중 내외부 환경으로부터 편안함을 극대화 시키는 기능을 더한 ‘COMFORT AIR 시리즈’의 대표 자켓인 ‘셀라론 자켓’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날씨변덕이 심한 봄철에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탈 부착 후드로 디자인 되었다. 특히 자켓의 안감, 주머니에 향균 기능을 적용하여 쾌적함을 살렸고, 흡한 속건성 기능이 땀 흡수와 증발을 빠르게 도와주어 아웃도어 활동시 활용하기 좋은 자켓이다. 또한 카본코팅 처리한 소재로 미세먼지 방지 및 안티 박테리아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하여 체내 정전기 수치를 낮추는 윈드브레이크 자켓인 ‘파스 자켓’과 스트레치성이 좋아 야외에서 입기에 가벼운 캠핑룩인 ‘마시프 자켓’이 함께 출시되었다.
 
 ‘COMFORT AIR 시리즈’의 여성라인인 ‘아르마스 자켓’은 가볍고 발수, 방풍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재킷으로 캠핑,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절개선을 최대한 줄였다. 특히 소매부분에 벨크로를 더하여 입고 벗을 때 편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ALL OVER 프린트가 포인트인 로브형태의 ‘플리플랍 자켓’은 뒷 부분에 통풍기능을 강조하여 봄에서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으며 내장형 후드로 지퍼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자켓 또한 안쪽 스트링으로 사이즈 및 스타일 조절이 가능하다.
 
여름철 더욱 쾌적하게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자가드, 냉감 및 MESH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에 최상급의 기능성 소재를 더한 ‘COLD AIR 시리즈’는 기본형태의 티셔츠부터 아웃도어형 집업 티셔츠, 남방셔츠 등의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특히 티셔츠에도 경량성과 고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시 편안하고 청량감이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COLD AIR 시리즈’의 대표제품인 ‘스프링비 셔츠’는 등판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조직구조 원단을 적용하였고, 소매 부분은 팔토시 기능을 할 수 있는 냉감소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활동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츠제품들은 일명 냉장고 바지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코첼라’와 ‘스루하이크’가 있다. ‘코첼라 팬츠’는 허리 부분은 밴딩처리가 되어있어 한 여름철 편안한 착장감을 주고, 냉감이 느껴지는 원단을 사용하여 더운 여름철에 반바지를 비 선호하는 분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스루하이크 팬츠’는 기존의 레깅스보다는 편안하고 조거팬츠보다는 핏한 디자인으로 냉감소재를 활용해 더운 날씨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그 동안 갖춰진 아웃도어 의류에서 탈피해 절개나 주머니 디테일을 더욱 가미시킨 ‘STYLE AIR 시리즈’로 출시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베이직한 핏의 ‘트레키 팬츠’와 우수한 수납성을 갖춘 트레킹형 팬츠인 ‘피츠로이 팬츠’, 반밴딩형으로 입고 벗기 편한 조거팬츠인 ‘아수카르 팬츠’등의 기존의 정형화된 등산바지에서 벗어나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과 기능성을 높인 팬츠 제품들도 함께 출시되었다. 
 
또한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코브라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고어텍스(GORE-TEX)서라운드 최신 기술을 접목한 ‘코브라 에어 서라운드 에어 GTX’ 트레킹화도 함께 출시 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트렉스타의 새로운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도입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중 장년층 및 2030 젊은 층 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인업으로 탄생한 트렉스타의 22SS 신상품들과 함께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트렌디한 감각의 아웃도어룩으로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트렉스타 22SS 신상품 ‘AIR 시리즈’는 트렉스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트렉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