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어뮤즈,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대 20% 할인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0.04  17:24: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세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뮤즈(AMUSE)’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뮤즈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입점 당일인 10월 4일에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 ‘듀 틴트’와 ‘듀 벨벳’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올리브영에서 어뮤즈 단독으로 진행하는 메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인 ▲듀 틴트 12종 ▲듀 벨벳 8종 ▲아이 비건 쉬어 팔레트 2종 ▲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소프트 크림 치크 3종을 만날 수 있다. 이 중 ‘듀 틴트’는 묻어남 없는35% 고수분 물빛 틴트 제품으로 어뮤즈를 대표하는 히어로 아이템으로, 맑고 투명한 물빛 틴트 트렌드를 국내, 일본, 중국에서 이끌어 가고 있다. ‘듀 벨벳’은 기존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신개념 고수분 벨벳 틴트 제품이다.
 
어뮤즈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고객 문의와 요청이 많았던 올리브영에 드디어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다양한 옴니 채널에서 어뮤즈를 만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앞으로도 비건 뷰티 경험 및 어뮤즈가 전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뮤즈는 클린, 비건,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점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바이브를 전달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서울(Seoul) 베이스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브랜드 컬러를 유지하면서 포인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와 액세서리까지 제품 라인을 완성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및 글로벌 MZ세대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김상욱 작곡발표회 ‘法古創新 법고창신’
2
[신간]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3
[신간] 스포츠 마케팅, 광고주에게 팔리는 제안서
4
[신간] 갈매기의 노래 3
5
[신간] 윔피 키드 16 스포츠 영웅의 탄생 일기
6
도쿄관광한국사무소, 미쉐린 가이드 별 획득 라멘집 소개
7
[신간] 이시한의 열두 달 북클럽
8
써브웨이, 스페셜 굿즈 ‘카도 스노우 메이커’ 출시
9
트렉스타, 2022 임인년 설맞이 특별 이벤트
10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메타-바이옴클렌저’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