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쇼핑
명품 주방용품·생활가전 브랜드 소비자 접점 확대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30  13:55: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과 이커머스 채널에 잇달아 진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독일 1위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지난 24일 CJ온스타일에서 첫 TV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완판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에서 WMF는 ‘김성령 냄비’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테디셀러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4 Advanced) 4종 세트와 사은품 구성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였다. TV 라이브쇼핑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오프라인 매장 기반의 명품 브랜드 방송 소식에 주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것이다.
 
WMF 대표 제품인 ‘펑션4 어드밴스드‘는 WMF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펑션 4‘ 제품을 한국 소비자에 맞게 변형시켜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뚜껑에 부착된 실리콘 재질을 전면 WMF 크로마간(WMF 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교체하여, 독일 정통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은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점이 특징이다. 조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섬세하게 수분을 조절해야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식 요리에 제격이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는 지난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의 첫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청소기 부문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구매액 역시 3일간 진행된 1시간 라이브 기준으로 전체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은 지난달 24일 SSG닷컴 쓱라이브에서 인기 상품 20여 종을 할인 판매했다. 뷰티 명품 위주의 라이브쇼핑 방송을 주로 선보이던 SSG닷컴은 몽블랑 방송을 시작으로 명품 패션·잡화로 라이브커머스 영역을 넓히며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지난달 말 온라인 패션 편집숍 W컨셉에 맞춤형 가전 브랜드 비스포크(BESPOKE) 라인 제품을, LG전자는 식품 플랫폼 마켓컬리와 온라인 셀렉트 숍 29CM에 입점하며 화제를 모았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폰타나, 1인용 파스타 소스 ‘투움바·화이트 라구’ 출시
2
[로얄엑스] ‘백현진: 퍼블릭 은신’
3
[신간] 혜연이의 스물, 하나, 둘
4
올가을, 우울함 대신 달콤함 선사할 ‘카라멜 디저트’
5
미래엔, 초등 엠티처에서 ‘온 작품 읽기’ 이벤트
6
'피브FEEV',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 출시
7
슬림9, ‘베이직 웨이브 세트’ 출시
8
비비아나킴, 26일 1년 만에 싱글 앨범 ‘Lost’ 발매
9
삼성서울병원 국내 첫 ‘인공심장 수술 100예’ 달성
10
컬럼비아, ‘옴니히트™ 인피니티’ 적용 숏 다운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