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컬럼비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용품 제안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2.23  16:43: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올 한 해 고생했던 가족, 친구, 연인 등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과 위로의 선물이 될 방한용품을 추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연말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선물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추위가 일찍 찾아와 긴 겨울이 예상되는 올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방한용품’이 연말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컬럼비아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과 따뜻한 느낌의 코듀로이 소재가 돋보이는 ‘클레도 스트림™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경량 구스다운 숏패딩으로 활동성이 뛰어나, 최근 패션 시장에서 각광받는 ‘원마일 웨어’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아웃 포켓과 인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으며 팔 부분에는 컬럼비아 로고 패치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다.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안감에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살아 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거위 솜털 80%와 깃털 20%로 충전해 가치 소비도 실현했다.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면 모자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머리는 신체에서 열 손실이 가장 큰 부위로 머리만 따뜻하게 보호해도 체감온도를 3~4도 정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컬럼비아의 ‘모샤석 코브™ 캡’은 캐쥬얼한 디자인의 풀 플리스 소재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양 사이드에 귀마개가 달려 있어 필요에 따라 머리 위로 고정하거나 내려 겨울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강추위가 연일 지속되면서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방한용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선물을 통해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벤앤제리스, 마켓컬리서 아이스크림 선착순 증정
2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5종 녹즙 출시
3
[신간] 별에서 가지고 온 편지
4
올가홀푸드,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라인업 강화
5
트렉스타, ‘We Care’ 클린 캠페인
6
'피브FEEV', 론칭 1주년 기념 공식몰 이벤트
7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구입하면 징거버거 1000원!
8
우리 그림과 음악의 어울림 ‘화통콘서트’
9
에드 무지카의 ‘Remembering Mozart’
10
피아노 듀오 신박, ‘하다’ 발매 기념 리사이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