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밀레, ‘디미토’와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0.27  08:53: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테크웨어 브랜드 디미토(DIMITO)와 협업한 두 번째 고어텍스 컬렉션을 공개하며 팝업 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밀레 X 디미토 협업 20/21 AW 시즌 고어텍스 컬렉션은 밀레의 99주년 전통의 첨단 아웃도어 기술력과 디미토의 액션스포츠 테크웨어 제작 노하우 및 유니크한 디자인 역량을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 세계적인 고기능성 원단 제조사 美 고어사의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 원단을 융합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 견고한 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착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의 필드 테스트를 거쳐 일상에서의 가벼운 조깅, 백패킹과 같은 레포츠 활동 뿐 만 아니라 격렬한 움직임이 수반되는 액션 스포츠까지 모든 종류의 아웃도어 애슬레저 활동이 가능하도록 특화시켰다.
 
대표 상품인 ‘템프 자켓’은 제품의 LED 스위치를 통해 등판과 가슴 부위에 4단계의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품고 있는 테크웨어다. KC 전기안전확인인증 및 전자파적합인증을 받은 일렉트로닉 발열 시스템이 내장되어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통한 전력으로 자켓을 발열시켜 저온 환경에서 사용자의 체온 유지를 돕는 원리다. 색상은 4가지 출시했으며 소비자가격은 43만 9천원이다.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 행사는 28일(수) 까지 서울 신사동 소재 플래그샵 VERT에서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밀레와 디미토의 협업 컬렉션은 디미토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www.dimito.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밀레 한승우 디렉터는 “스마트웨어, 친환경 제품 등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꾸준히 하며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에 맞춰 미래 지향적인 아웃도어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미숙아망막병증 중증도 평가 ‘새 지표’ 개발
2
[신간] 그날의 만가
3
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출시
4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 출시
5
배뇨근 저활동성 배뇨장애 환자, 소변줄 고통서 벗어날 길 열리나
6
수지, 몰입도 높이는 연기에 설렘 유발 미모까지
7
[신간] 그리움도 물들면
8
[신간] 소설이 곰치에게 줄 수 있는 것
9
쎌바이오텍,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 기획전’
10
[동탄아트스퀘어] ‘NATURE MAGIC’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