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30  17:13: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뉴노멀’ 속 맞이한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TV 광고를 7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이를 위해 코카-콜라는 집을 배경으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활기 넘치게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는 더운 여름 지루한 하루를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순간 어디선가 들려오는 경쾌한 소리를 쫓아 카메라가 빠르게 움직여 들썩이는 냉장고 속 코카-콜라 병에 담긴 탄산의 다이내믹한 버블 움직임을 비춘다. 코카-콜라로 짜릿함 가득한 박보검이 카라반 운전석에 앉아 “나랑 여행 갈래?”라고 말을 건네며 짜릿한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박보검의 심쿵 멘트와 함께 실제 짜릿함이 시작되는 곳은 다름 아닌 집마당. 박보검은 마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난듯, 친구들과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집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흥겨운 춤과 게임은 물론, 그릴에서 바비큐를 굽고, 차가운 얼음으로 채운 바스켓에 담긴 코카-콜라를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만끽하는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해가 저물고 난 후 영화를 감상하는 박보검과 친구들 모습을 뒤로 “이번 여름, 가장 가까운 짜릿함을 즐겨봐”라는 멘트와 함께 카메라가 줌아웃하며 동네 전경을 비추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짜릿하게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올 여름도 변함없이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 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출시
2
피아니스트 채문영, 공연계 활성화 위한 리사이틀
3
한신포차,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로 1만 원 할인
4
노스페이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5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2020 명사특강 ‘고미숙의 몸과 인문학’
6
오뚜기, 풍미 가득한 ‘유산슬죽’ 출시
7
[갤러리 너트] 김정수의 ‘The Beginning -생명나무’전
8
투썸플레이스, ‘투썸왔썸DAY’ 이벤트
9
서울드래곤시티, 브런치 신메뉴 5종 출시
10
트렉스타, 트레킹화 ‘코브라 960 GTX ‘ 한정판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