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써브웨이, 추천 메뉴 '쉬림프 컬렉션' 5종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10  17:35: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봄을 맞아 새우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쉬림프 컬렉션’ 5종을 봄 시즌 꿀조합 추천 메뉴로 오는 4월 말까지 선보인다.
기존 메뉴인 ‘쉬림프’에 ‘더블 쉬림프’, ‘쉬림프 베이컨’, ‘쉬림프 아보카도’, ‘쉬림프 에그마요’ 등 4종의 시즌 한정 메뉴를 추가한 5종 구성이다.
‘쉬림프’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통새우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 뛰어난 씨푸드 샌드위치다. 담백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봄 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다.
‘더블 쉬림프’는 통새우가 ‘쉬림프’의 2배인 10마리나 들어 있어 새우 고유의 식감과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다. 쉬림프 마니아에게 제격이다.
‘쉬림프 베이컨’은 누구나 좋아하는 식재료인 베이컨과 새우가 만나 ‘아는 맛의 무서움’을 제대로 보여준다.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과 탱탱한 통새우가 찰떡궁합을 이룬다.
‘쉬림프 아보카도’는 아보카도와 통새우의 조화가 매력적인 샌드위치다. 슈퍼푸드의 대표주자인 아보카도는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맛이 특징으로 새우의 풍미를 해치지 않으면서 맛과 영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쉬림프 에그마요’는 달걀과 마요네즈의 조합인 에그마요와 통새우가 어우러져 크리미하면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15cm 기준 ‘쉬림프’ 5700원, ‘더블 쉬림프’ 7500원, ‘쉬림프 베이컨’ 6600원, ‘쉬림프 아보카도’ 7000원, ‘쉬림프 에그마요’ 7300원이다.
한편, 써브웨이는 쉬림프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시즌 한정판 소스 ‘와사비 마요 소스’도 함께 선보인다. 와사비 마요 소스는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네즈의 조합이 돋보이며, 쉬림프 컬렉션에 곁들이면 통새우의 맛을 극대화해 더욱 감칠맛 있고 풍미 있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쉬림프 샌드위치는 상큼하고 신선한 매력이 돋보이는 써브웨이의 대표적인 씨푸드 메뉴로, 봄 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다”라면서, “써브웨이가 특별 제안하는 쉬림프 컬렉션 5종을 통해 올 봄엔 쉬림프 샌드위치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10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쉬림프 컬렉션’ 바이럴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새우, 아보카도, 토마토, 피망, 양상추 등을 갓 씻어낸 듯한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원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