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소울하모니' 원킬-가연,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 홍보대사로 활동!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11  14:49: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록을 바탕에 둔 R&B 혼성 듀오 '소울하모니'의 원킬과 가연이 ㈜샤트렌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홍보대사를 맡았다.

소울하모니는 지난 30일 서울 금천구 마리오아울렛에서 열린 와일드로즈 모델 손예진 팬사인회에 참석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으며 앞으로 와일드로즈의 주요 행사에 참석하고 다양한 홍보활동과 공동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한편 그룹 소울하모니는 하이브리드 록이란 이색 장르 음악으로 록에 흥겨운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한다면...'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해 수많은 록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최근 록과 R&B, 하드코어와 심포니를 결합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파워 오브 뮤직(Power of Music)'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울하모니의 록 보컬 원킬은 SBS '스타킹'을 통해 가수 김경호를 능가하는 4옥타브를 넘나드는 시원스러운 고음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컬 가연 역시 차분한 R&B 스타일의 노래실력으로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일드로즈의 유지호 이사는 "최근 필라테스, 발레, 리듬체조 장르와 아웃도어를 조합해낸 '로즈 팬츠'를 출시해 신선하고 이색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록과 R&B를 접목시킨 소울하모니를 홍보대사로 발탁해 기능성에 스타일을 겸비한 와일드로즈를 효과적으로 접목함으로써 또 다른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날아라 호빵맨’의 성지 고치현
2
오뚜기, 시원한 매운맛 ‘진비빔면’ 출시
3
[신간] 거꾸로교실 수업 자료집
4
2020 소비 트렌드, 편리미엄(Convenience+Premium) 뷰티
5
빽다방, 비타민C와 단백질 넣은 신메뉴 4종 출시
6
기아자동차, 2021 쏘울·쏘울 EV 출시
7
시그니파이코리아, 이마트와 필립스 LED 등기구 365일 무료 설치
8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함유 '휴대용 마스크 살균 스프레이'
9
레드페이스, 봄철 전천후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10
미술관, 봄맞이 신메뉴 6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