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더바디샵,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윤승아’ 발탁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01  10:37: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국 전통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이 2013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윤승아를 발탁했다.

 각종 시트콤과 드라마를 아우르며 ‘인형 같은 외모’와 순수한 이미지로 주목 받아온 윤승아는 최근 패션 프로그램의 MC로도 활동하는 등 스펙트럼을 넓혀 대한민국 스타일 아이콘으로 새롭게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또한 올 초 한 케이블TV 에 함께 출연했던 디자이너들과 함께 바자회 진행 후 수익금 전액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유기견을 직접 입양하는 등 동물 보호에 대한 깊은 관심을 이어가며 소셜 테이너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더바디샵의 모델 발탁 이유 역시 윤승아의 이런 행보가 1976년 브랜드 탄생부터 시작된 더바디샵의 특별한 5가지 기업 철학 (동물실험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자아존중고취, 인권 보호, 지구 환경 보호)과 크게 맞닿아있기 때문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내· 외적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윤승아의 아름다움이 더바디샵이 추구하는 밸류와 닮아있다는 판단에서다. 

윤승아는 더바디샵의 2013년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올해 진행 예정인 각종 캠페인 활동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며 열정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더바디샵의 김명주 마케팅 부문장은 ““더바디샵의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을 담은 아름다움(Beauty With Heart)’이 배우 윤승아를 통해 올 한해 더욱 빛나리라 생각한다””며, ““단순 뷰티 모델이 아닌, 더바디샵의 캠페인 활동까지 함께할 윤승아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윤승아가 출연하는 더바디샵의 새로운 광고는 오늘 4월 1일부터 케이블 TV를 통해 전파를 타며,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이트 머스크 제품 샘플링 이벤트가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더바디샵 홈페이지,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중국을 알지 못하면, 중국을 넘을 수 없다
2
테팔, 매직핸즈 언리미티드 인덕션 멀티 8종 세트
3
[어린이 신간] 기억을 도둑맞은 아이
4
바리톤 이동환 독창회
5
레드페이스, 방한 패딩 슈즈 시리즈
6
[신간] 24시 성범죄 케어센터
7
[신간] 세상 모든 창업가가 묻고 싶은 질문들
8
2022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뉴 이어 기프트
9
'스마트학생복 X 지프' 컬래버 신학기 스쿨룩 화보
10
신세계L&B, 설맞이 주류 선물세트 40여 종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