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교육출판
[신간] 보물지도 여덞 번째 이야기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12  07:52: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시너지북이 보물지도 여덞 번째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한책협>에서 작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회원들이 그리는 보물지도가 여덟 번째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왔다. ‘보물지도8’은 꿈을 향한 길을 보여주며 용기를 북돋아주는 책이다.

하루하루 먹고사는 것만으로도 벅찬 시대다. 이런 시대에 ‘보물지도’라니 다소 황당할 수도 있겠다. ‘꿈’이라는 단어 또한 희미하다. 왜 꿈은 이룰 수 없는 것이 되어 버린 것일까.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꿈을 놓지 말아야 한다. 나만의 간절한 소망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보물지도를 그려야 한다.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일단 방향을 제대로 잡아야 한다. 보물지도는 꿈의 나침반이다. 지도를 방향 삼아 노력하면 꿈에 가까이 와 있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다.

보물지도를 갖는 순간 당신은 꿈을 향한 첫걸음을 뗀 것이다.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을 세웠고 그에 도전하고 실행했으니 꿈도 보다 쉽게 이루어질 것이다. 한 번뿐인 인생을 원하는 대로 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보물지도를 그려라.

“쓰면 이루어진다! 지금 당장 보물지도를 가져라”

이 책의 저자들은 앞으로 이루어 나갈 소중한 꿈의 목록들을 하나씩 적어나갔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자기경영 스쿨 만들기, 4개 국어 완벽하게 구사하기, 청소년들에게 봉사하고 기부하는 삶 살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방송 출연하기, 엄마에게 목돈 드리기, 미니 정원이 있는 집 짓기, 강남에 꼬마빌딩 소유하기, 보스턴 마라톤 출전하기, 1년에 1권씩 책 쓰고 북 콘서트 열기 등 크고 작은 꿈들을 세상에 선포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자신만의 보물지도를 점검했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잘못된 점을 고쳐나가면서 성장하는 계기를 가졌다.

이 책에는 보물지도를 가슴에 품고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저자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꿈에 대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들은 꿈과 신념을 향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꿈이 실현될 자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리는 중이다.

이젠 당신이 꿈을 이룰 차례다. 지금 당장 나만의 ‘보물지도’에 꿈을 그려 보자. 그리고 종이를 펼쳐 자유롭게 마음껏 꿈을 표현하라. 그러면 원하는 방향으로 미래가 바뀌고, 기적처럼 꿈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김상욱 작곡발표회 ‘法古創新 법고창신’
2
[신간]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3
[신간] 스포츠 마케팅, 광고주에게 팔리는 제안서
4
[신간] 갈매기의 노래 3
5
[신간] 윔피 키드 16 스포츠 영웅의 탄생 일기
6
도쿄관광한국사무소, 미쉐린 가이드 별 획득 라멘집 소개
7
[신간] 이시한의 열두 달 북클럽
8
써브웨이, 스페셜 굿즈 ‘카도 스노우 메이커’ 출시
9
트렉스타, 2022 임인년 설맞이 특별 이벤트
10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메타-바이옴클렌저’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