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창업/취업
‘낙원악기상가 대학생 서포터즈’모집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04  09:10: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계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4월 3일(월)부터 23일(일)까지‘낙원악기상가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반려악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주최하는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는 대학생들로 서포터즈를 구성해 낙원악기상가의 변화를 더욱 참신하고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낙원악기상가 대학생 서포터즈는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및 낙원악기상가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PT 등 매달 2회 이상의 팀 미션을 수행하며, 낙원악기상가와 시민들의 활발한 소통을 도모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5월과 6월 두 달이며,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매월 활동비와 함께 낙원악기상가 합주실 이용권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마치면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선보인 팀에게는 추가로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포트폴리오를 첨부해 공식 e-mail(enakwon@naver.com)로 제출하면 서포터즈 지원이 완료된다. 포트폴리오는 형식에 제한 없이 본인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활동 형태는 개인과 팀 중에서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검토 후 4월 마지막 주에 총 10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지난해 외국인들로 구성된 ‘낙원서포터즈’가 화제를 모으면서 낙원악기상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면, 올해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낙원악기상가의 매력과 가치를 적극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목표"라며 "음악과 악기를 사랑하거나, 낙원악기상가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