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 홈쇼핑서도 잘나가네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1.26  13:28: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최근 론칭한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나무하나(NAMUHANA)’가 첫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9억 4,000만원을 달성하며 올 겨울 히트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로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나무하나는 지난 21일(수) 늦은 밤 11시 50분부터 새벽 2시 10분까지 판매됐으며, 시청률이 집중되는 골든 타임이 아닌 새벽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롱부츠, 하프부츠, 핸드백, 주얼리 등 프리미엄 패션 잡화 제품들이 대거 판매됐다. 

나무하나의 인기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갖고는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여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청담동 1세대 브랜드를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기획력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가격이 아닌 가치를 앞세워 유행을 선도하는 홈쇼핑 패션 상품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도 한몫했다.  

이외에도 나무하나 청담동 오프라인 매장 인테리어에 사용된 트리, 금속, 로고 등으로 방송 세트를 연출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롯데홈쇼핑 잡화팀 이영희 MD(상품기획자)는 "디자이너 브랜드 나무하나의 억대매출 달성은 알뜰 쇼핑을 하면서 남들과는 차별화된 패션 센스를 발휘하고 싶은 최근 고객들의 구매심리를 그대로 보여준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보다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 방송은 28일(수) 늦은 밤11시 50분이며,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롱부츠(29만9,000원), 하프부츠(21만9,000원) 등 겨울 패션부츠 상품을 비롯해 핸드백(13만9,000원), 주얼리(19만9,000원) 등이 판매된다. 

특히, 나무하나의 소가죽 롱부츠(29만 9,000원)는 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고, 부드러운 가죽이 다리 전체를 감싸 착화감이 좋다. 또 올 겨울 트렌드인 복고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버클 장식을 금으로 도금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