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의료
강북삼성병원, 해피 청진기 운영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11  10:44: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강북삼성병원(원장 신호철)은 11일 다양한 분야의 고객 소리를 병원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해피 청진기’ 위원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병원 이용 고객과 지역주민, 언론인, 병원 의사와 경영진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해피 청진기에 참여하는 위원들은 1년간 분기별로 모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의견을 제안하고 병원 CS위원회는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논의한다.

병원 경영진 대표로 참석하는 강상권 행정부원장은 "고객은 보라색 소를 원한다"며 "앞으로 해피 청진기 위원회는 사소하지만 결코 작게 느껴지지 않는 서비스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8일 첫 회의를 시작한 해피 청진기 위원회에서는 △입원진료와 외래진료 개선점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고객과 병원의 신뢰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