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조지아커피, 좌충우돌 콜롬비아 여행 에피소드 담은 CF 공개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07  11:17: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조지아커피의 장기근속자, 차과장이 콜롬비아로 휴가를 떠나 지친 마음을 힐링한다.

코카-콜라사는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커피의 2013년 광고 모델로 5년 연속 배우 차태현을 발탁하고, 좌충우돌 콜롬비아 여행 에피소드를 담은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새로운 시즌 광고를 공개했다. 차태현은 브랜드 론칭부터 함께한 장수 모델로서, 올해도 이직없이 연속 근무하는 직장인 캐릭터 차과장의 이미지를 위트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바쁜 업무로 피로한 직장인들의 편안한 휴식을 표현해온 조지아커피의 이번 새 광고는 차과장이 동료들과 함께 미녀를 찾아 떠난 휴가지 콜롬비아에서 환상의 커피 맛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로, 특히 익살스러운 배우들의 코믹한 연기와 반전 있는 스토리가 돋보인다. 또한 오랜 직장 생활의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의 일상 탈출을 그려내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대리만족과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배우 차태현이 조지아커피의 이미지와 적절하게 부합해 그동안 대표적인 직장인 캐릭터를 잘 소화해왔다”며 “이번 TV CF에서는 특히 고급스런 맛과 품질의 콜롬비아 원두를 주제로 위트와 웃음을 주는 동시에, 환상의 풍미를 자랑하는 콜롬비아 원두를 넣은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를 제대로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롬비아는 비옥한 화산재 토양과 커피 생산에 적절한 일조량과 강수량, 토양 등의 조건을 갖춰 양질의 아라비카 원두 생산에 적합한 산지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는 전 세계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고급 커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에메랄드 마운틴’ 원두는 콜롬비아 안데스산맥 1,700m 이상의 고산 지대에서 자라난 아라비카 원두 중 프리미엄급 커피 원두로 유명하며,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는 ‘콜롬비아 국가 커피 생산자 연합(Federacion Nacional de Cafeteros de Colombia, FNC)’과의 계약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는 콜롬비아 원두 중에서도 까다롭게 고른 2% 원두(2012년 콜롬비아 커피 생산량 기준) 에메랄드 마운틴이 블렌드되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커피 아로마를 자랑한다. ‘스위트 아메리카노’, ‘클래식 라떼’, ‘더 블랙’, ‘미당’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70ml 한 병에 2,400원 (편의점 기준)이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