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영화
‘띠과외’ 김성령-성시경, 영어파티! 초호화게스트 총출동!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2.26  10:05: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띠과외’김성령-성시경 영어커플이 파티를 열었다. 대세배우 성동일, 김성령의 동생 김성경, 이혜원을 비롯한 미스코리아군단까지 초호화 게스트가 총출동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6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6회에서는 김성령-성시경의 화려한 인맥이 공개된다. ‘영어커플’김성령-성시경이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연 것으로깜짝 놀랄만한 손님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파티장에 나타난 주인공은 ‘영어 커플’김성령과성시경.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블링블링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령은 어깨에 코트를 걸치는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배가 시켰고, 파티를 앞두고 들뜨는 마음을 환한 미소로 표현했다.

 특히 김성령-성시경의 초대 손님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대본 리딩 중에 왔다는 대세 배우 성동일부터 김성령의 동생 김성경, 이혜원을 비롯한 4인의 미코군단까지 초호화 게스트들이 김성령-성시경을 위해 출동했다. 파티장소로 들어서는 게스트마다 ““결혼식장 온 것 같아””,““결혼식 피로연 같아””라며 아름답게 꾸며진 파티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무엇보다 4명의 미스코리아의 등장에 성시경은““오늘 내 생일이야?””라며 흐뭇한 마음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김성령은에릭의 팬임을 밝히며 ““에릭 왔어?””라고 에릭을 애타게 찾아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또한 상품권을 위해 왔다고 밝힌 게스트부터 의외의 영어실력을 지닌 게스트까지 깨알같이 자신의 분량을 챙기며 파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초호화 게스트와 함께 한 김성령-성시경의 파티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초호화 게스트들이 함께한 ‘영어커플’ 파티는 오늘 밤 방송되는 ‘띠과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