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후아유> 소이현, ‘영혼 보는 눈’에 눈물 그렁 ‘고스트 멜로’ 포스터 공개!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7.08  15:59: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는 7월 29일(월)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가 사람과 영혼의 신비로운 삼각관계를 암시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는 6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난 뒤 영혼을 보는 남다른 눈을 가지게 된 ‘시온’(소이현 분)과 직접 보고 만진 사실만을 믿는 ‘건우’(옥택연 분) 두 남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고스트 멜로 드라마다. 경찰이라는 공통점 외에 전혀 다른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유실물센터에 남겨진 물건 속 영혼들의 사연을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서로를 이해해가는 과정이 애절하면서도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이다. 여기에 시온의 죽은 남자친구 ‘형준’(김재욱 분)이 영혼으로 등장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신비로운 삼각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영혼을 보는 여자 ‘시온’(소이현 분)은 눈물을 머금은 슬픈 눈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시온이 영혼을 본다는 사실을 유일하게 믿어주는 남자 ‘건우’(옥택연 분)는 시온의 어깨를 감싸며 가장 가까이에서 시온을 지켜주겠다는 듬직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남겨진 물건, 그 안의 영혼이 말을 걸어왔다’는 카피가 극중 배경이 되는 경찰청 유실물센터 사물함과 어우러져, 유실물 속 영혼과 교감하는 시온을 둘러싼 색다른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것을 예견하고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유실물센터 사물함에 비친 ‘검은 그림자’의 정체는 포스터 속 힌트로 알 수 있다. 먼저 시온의 손에 낀 반지. 시온의 반지는 그 반지를 나눈 반쪽을 기억하는 듯 유난히 반짝인다. 여기에 시온의 눈동자에 맺힌 얼굴이 시온의 죽은 남자친구 ‘형준’(김재욱 분)임이 드러나면서 ‘검은 그림자’는 형준의 영혼으로 밝혀졌다. 시온과 건우는 분명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오직 시온의 눈동자에만 형준의 얼굴이 맺혀있는 것도 ‘나에게만 보이는 너’라는 <후아유>의 카피와 잘 맞아떨어진다.  

이번 포스터 공개로 사람과 영혼 간의 신비로운 삼각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고스트 멜로’다운 오싹함도 담고 있어 올 여름 안방을 책임질 드라마 <후아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후아유>(연출 조현탁, 제작 A story)는 참신하고 독특한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히트메이커 문지영 작가가 극본을, 장항준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스토리텔링에 힘을 싣는다. 여기에 <대물> <위기일발 풍년빌라> 등의 조현탁 감독이 이야기의 결을 살리는 섬세한 연출을 선보이며 고스트 멜로 드라마다운 새로운 색깔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7월 29일(월)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