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극중 단짝 ‘박선영-장윤서’ 촬영장 밖서도 서로 챙겨주네!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7.04  19:06: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tvN 일일드라마 <미친사랑>에서 둘도 없는 친구로 나오는 박선영(윤미소 역)과 장윤서(김종희 역)가 실제로도 절친 사이임을 인증했다. 박선영(윤미소 역)이 장윤서(김종희 역)의 머리를 다정하게 다듬어 주는 모습이 연이어 포착된 것.

장윤서(김종희 역)는 <미친사랑>에서 박선영(윤미소 역)의 대학동기이자 박선영(윤미소 역)이 가장 믿고 기댈 수 있는 친구로 나온다. 극중 ‘미소’가 처음으로 남편의 외도를 목격해 충격에 빠져있을 때 미소와 함께 있어주며 슬픔을 나눴고, 이혼당한 미소가 다시 CK에 입사할 때도 같이 입사하여 미소의 홀로서기를 돕고 있다. 특유의 낙천적이고 유머러스함으로 미소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절친한 친구인 것이다.

둘은 카메라 밖에서도 친자매 같은 선후배 사이로 유명하다. 박선영은 장윤서의 흐트러진 머리를 다듬어주고 땀을 닦아주며 정신 없는 촬영장에서도 후배를 챙기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박선영과 장윤서는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기도 하고 연기를 모니터링 해주는 등 남다른 선후배 사이를 자랑한다고.

<미친사랑>을 담당하는 CJ E&M의 이민진 PD는 “극중에서 ‘미소’와 ‘종희’가 환상호흡을 낼 수 있었던 것은 실제로도 두 분이 절친한 사이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두 분이 함께 등장하는 신이 많은데 그때마다 촬영장에 웃음이 넘친다. 즐거운 현장 분위기가 전해져서 그런지 시청자들도 ‘미소’와 ‘종희’의 우정을 열렬히 응원해주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다음주 월요일에 방영될 <미친사랑> 53회에서는 CK그룹에 입사한 윤미소(박선영 분)의 첫 신제품 설명회가 열린다. 이에 전남편 이민재(허태희 분)와 재혼한 아내 한나영(김연주 분)의 방해공작이 이어질 예정. 또한 서경수(고세원 분)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가운데 보육원 시절 미소를 수호천사처럼 지켜주던 박재혁(최대훈 분)이 본격적으로 미소를 향한 마음을 드러낼 예정이라 세 사람의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미친사랑>은 가장 절박한 순간, 가장 절실한 사랑을 만난 두 남녀가 미친 듯 사랑에 빠지는 격정멜로 드라마. 단란한 가정을 꿈꿨지만 남편에게 끝내 버림 받고 만 여주인공 '박선영(윤미소 역)'이 악몽같은 결혼 생활에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살아가던 '고세원(서경수 역)'을 만나,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 내용. 아름답고 애절한 멜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로맨스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메디컬 센터’ ‘로맨스가 필요해’를 만들어낸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9시45분 방송.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오, 페트리!
2
코원필오케스트라 , 독일행2 ‘I LOVE BRAHMS’ 개최
3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4
[신간]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5
[신간] 최강의 단식
6
[신간] 보고 싶은 날엔
7
[어린이 신간] 30일 완성 초등 문해력의 기적
8
[신간] ‘100년 동안의 폭풍우
9
서울그랜드필, 롯데콘서트홀서 영화음악콘서트
10
‘연희춤꾼 - The 문진수’, 17일 브랜드 출시 기념공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