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얼굴 없는 가수 한설희, ‘비욘세’급 여신 되다!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6.28  15:49: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화 ‘미녀는 괴로워’ 속 주인공의 대반전 스토리가 <렛미인3>에서 재현됐다!
 

지난 27일(목) 밤 11시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3> 4화에서 외모의 굴레 때문에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했던 ‘얼굴 없는 가수’ 한설희(30세)씨가 ‘비욘세’급 외모로 다시 태어났다. 심각한 부정교합과 나이 들어 보이는 노안형 외모가 꿈의 걸림돌이었던 한설희씨는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으로 세련미 넘치는 외모로 변신하며 가수의 꿈을 마음껏 펼쳐볼 수 있게 됐다. 

‘얼굴 없는 가수’ 한설희씨는 노래 실력은 어디에서나 인정 받았지만, 외모 때문에 주변으로부터 혹평을 듣고 오디션에서도 계속 좌절을 맛봤다고. 하지만 이러한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한설희씨의 모습이 렛미인 닥터스의 마음을 움직여 4화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한설희씨는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심각한 부정교합 교정 수술에 들어갔다. 수술 후 발성이 바뀔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렛미인 닥터스는 성대를 확보하기 위한 수술법을 선택해 평소보다 몇 곱절 고난도 수술을 해야 했다고. 한설희씨는 회복을 위해 들어간 숙소에서도 쉬지 않고 발성 연습을 하는 등 회복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며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얼굴 없는 가수’에서 세계적인 팝 가수 ‘비욘세’급 외모로 바뀐 한설희씨는 스튜디오에 뮤지컬 노래를 부르면서 등장, 소름 돋을 만큼 완벽하게 거듭난 미모를 뽐냈다. 변함없는 가창력, 전보다 밝아진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태도 등 한설희씨의 모습을 지켜본 MC 황신혜와 스타일러 군단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환호했다. 방송 직후 “소름 돋을 만큼 아름답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김아중과 생김새도, 인생 역전 스토리도 똑같다", “한설희씨가 꼭 가수의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 꾸준히 응원할게요” 등 시청자의 폭발 적인 반응도 쏟아졌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