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여행레져
모두투어, 북해도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요!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6.14  09:56: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올 여름, 시원한 여름을 찾아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모두투어가 올해도 어김없이 북해도 여름 전세기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6월 20일부터 9월 말까지 진행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등 넉넉하게 좌석을 확보해 여행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눈의 도시로 잘 알려진 일본 북해도는 한 여름에도 평균기온 23.5도를 유지하고 습도도 낮아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기에 여름시즌에도 각광받고 있다. 모두투어는 다양한 일정의 북해도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세기 상품 이용 고객들을 위해서 10가지가 넘는 여행특전들을 선사한다. 아직까지 여름 휴가지를 결정하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모두투어는 항공좌석 걱정 없고 특별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북해도 상품을 추천한다.

우선 ‘북해도/후라노/비에이 온천 4/5일’ 상품을 주목해 보자. 북해도 섬 중앙의 아시히가와에서 남쪽으로 내려오면 형용하기 어려운 자연을 품은 비에이와 후라노가 있다. 보고 있으면 이곳이 일본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특히 만발한 꽃을 보고 있으면 네덜란드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모두투어를 통해 북해도 최고의 관광지로 주목 받는 비에이와 후라노를 관광하고 시코츠 호수, 도야 호수, 오타루 등도 함께 둘러보자. 특급호텔에 숙박하고 삿포로 명물인 3大 게요리(대게,털게,킹크랩)를 시식하는 등 북해도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차게 모았다.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155만 9천원부터, 아시아나 항공은 119만 9천원부터, 제주항공은 104만 9천원부터다.

알뜰한 여행을 위해 특전도 꼼꼼히 살펴보자. 모두투어는 항공에 상관없이 전세기 상품에 공동특전을 제시한다. 우선 출발일 50일 전, 40일 전 30일 전 예약자들에게 각각 5만원, 4만원, 3만원의 조기예약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항공좌석 업그레이드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대한항공의 경우 15만원 추가시 비즈니스로, 20만원 추가시 퍼스트로 업그레이드 가능(선착순)하며 아시아나의 경우 15만원 추가시 비즈니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선착순).

아울러 3∙6∙9 미니그룹 할인으로 그룹이 3~5명일경우 1만원을, 6~8명에게 2만원을, 9명이상일 경우 3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전통젓가락 세트 증정, 고급 비누세트 증정 등 다양한 특전들을 제공하니 출발 전 미리 체크하고 똑똑하고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해 보자.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올가을, 우울함 대신 달콤함 선사할 ‘카라멜 디저트’
2
미래엔, 초등 엠티처에서 ‘온 작품 읽기’ 이벤트
3
[신간] 돈이 되는 상품개발
4
'피브FEEV',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 출시
5
비비아나킴, 26일 1년 만에 싱글 앨범 ‘Lost’ 발매
6
슬림9, ‘베이직 웨이브 세트’ 출시
7
국립무용단 신작 ‘다녀와요, 다녀왔습니다’
8
컬럼비아, ‘옴니히트™ 인피니티’ 적용 숏 다운 출시
9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유네스코 음악제’
10
[신간] 어쩌면 동화는 어른을 위한 것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