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자칼이 온다 "JYJ, 런닝맨 적극 지원 사격"
이승연 기자  |  ls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1.12  16:41: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송지효, 김재중 주연의 수상한 납치극 <자칼이 온다>가 지난 8일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자칼이 온다> VIP시사회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은 물론 각계의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재중을 응원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JYJ를 비롯, 송지효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이광수까지 의리를 지키기 위해 모인 스타들의 모습이 두드러졌다.

김현중, 박은혜, 김새론, 이광수, 설운도, 태진아, 니콜, 최필립, 진이한, 장미인애, 박유환, 고경표 등 배우부터 가수까지 각계의 별들도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시사회에 참석한 박은혜는 영화를 관람한 후 “너무 재미있었고, 극장에서 꼭 챙겨보시길 바란다”며 강력 추천 멘트를 남겼다. 김준수는 “오랜만에 영화관 찾았는데 무엇보다 최현의 키스신이 인상적이었는데 부러웠고 영화 대박나길 바라겠다”며 JYJ 멤버 김재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태진아 역시 “재중이가 연기까지 잘해서 영화에 빠져들어서 봤고 자랑스럽다”며 영화에 대한 깊은 감상평을 전했다. 가수 니콜은 “재중 오빠의 새로운 모습을 봐서 즐거웠고 송지효 선배님도 너무 멋있었다”며 <자칼이 온다>의 흥행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같은 날 무대인사를 위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를 찾은 송중기 역시 송지효, 김재중과의 끈끈한 친분을 과시하며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기발한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에 충무로 연기파 배우 오달수, 한상진, 김성령 등이 가세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자칼이 온다>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

이승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불쾌지수 진정시켜 줄 리프레시 뷰티 루틴
2
노스페이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3
비오는 날=술? 장마철 음주 NO!
4
아카데미과학, 베이비버스 다이캐스팅 6종 출시
5
툴뮤직, 음악 콩쿠르 ‘수상자 음악회’
6
해밀생활건강, 정&정 긴긴밤 타트체리 출시
7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8
린시아 상떼, '비타민C x 피크노제놀' 출시
9
제주신화월드, 호캉스를 위한 특별 서비스 & 패키지
10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