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공연
UV콘서트, 인맥 총출동! 김현중 스페셜 게스트 확정!!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5.21  09:55: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UV 콘서트에 김현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5월 24, 25일 양일간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열리는 UV 콘서트에 한류대세 김현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유세윤과 SBS <맨발의 친구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현중은 오랜 시간 해외에서 촬영을 함께하며 쌓은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는 후문.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현중은 이번 공연에서 UV와 호흡을 맞춰 방송을 통해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유세윤은 “김현중은 진정성 있는 친구. 겐동을 옮기는 모습에 반했다”고 밝히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수락해주어 고맙게 생각한다. 좋은 친구들의 응원이 있어 멋진 공연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번 UV 콘서트에는 김현중 외에도 유세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다수의 출연진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으로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지난해 10월 열렸던 UV무소유 콘서트에서 윤도현, 2PM 우영, 슈퍼주니어 규현 등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스페셜한 콘서트를 펼쳤던 UV는 탄탄한 인맥으로 구성된 게스트군단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UV는 오는 24, 25일 열리는 소극장 콘서트 ‘까치와 하니’를 통해 블랙라이트를 이용한 쇼, 평상에서 펼쳐지는 어쿠스틱 퍼포먼스 등 버라이어티한 소통방법과 만화적 상상력을 접목한 퍼포먼스로 UV만의 독특한 콘서트를 선보인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길을 배우다
2
수원SK아트리움, ‘인왕산 호랑이’ 신작 발표
3
프로듀서 옫쏭, 가수 솔미 프로듀싱 앨범 발매
4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12월 1일 공식 오픈
5
해운대문화회관, 옴니버스 오페라 ‘목하인연’
6
로맨틱한 겨울 완성하는 향수 기프트 추천
7
리얼테크닉스, 12월 올영 세일 최대 50% 할인
8
노스페이스, ‘키즈 다운 컬렉션’ 출시
9
[신간] ‘F DNA
10
[신간] 쌤, 저 뭐 달라진 거 없어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