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원더풀 마마' 정경호-유영-허정은, 바가지 트리오! 보기만해도 힐링~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5.08  10:20: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와 가수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헬로비너스의 막내 유영이 정경호, 허정은과 함께 바가지 트리오를 결성했다.

화제 속에 방송되고 있는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에서 감초 같은 연기로 웃음을 주고 있는 정경호, 유영, 허정은 세 사람의 개성 넘치는 바가지 트리오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된 것.

오늘 오전 유영이 속한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공식 트위터에는 "'원더풀 마마' 나라 패션의 바가지 트리오 인사 드립니다~ 나라패션을 이끌어갈 고은이와 샤샤, 하필이까지~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정경호, 허정은과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 속에는 극 중 주인공 장훈남(정겨운)의 선머슴 조카 장고은으로 출연하고 있는 유영과 나라패션의 개성 강한 디자이너 샤샤킴으로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는 정경호, 그리고 샤샤킴이 과거 하룻밤의 실수로 생긴 딸 김하필로 등장하고 있는 허정은이 귀여운 바가지 머리를 한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장기남(안내상)이 이끄는 나라패션을 배경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는 세 사람은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짓게 하며 안방극장 힐링 감초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쓰리샷이네요~”, “유영이 너무 귀엽다~ 바가지 머리도 어쩜 이렇게 잘 어울려요?!”, “세 사람 진짜 가족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등의 멘션을 보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원더풀 마마' 관계자는 "나라패션 세트 촬영인 날은 세 사람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세 배우가 헤어 스타일만 비슷한 것이 아니라 가족처럼 서로를 챙기며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정경호, 유영, 허정은, 바가지 트리오가 앞으로 드라마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는 매주 주말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석촌호수 벚꽃의 절정 <소피텔 파리지앵 블라썸 페스티벌>
2
4월 1일 바이올리니스트 양정윤 독주회,
3
닥터올가,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 와디즈 5차 펀딩
4
노스페이스, ‘봄철 기능성 재킷’ 신제품 출시
5
LG생건,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출시
6
[신간] 에리카의 일기
7
H&M, 3D 디자이너 에바 크레머스와 협업한 아동복 출시
8
[갤러리샘] 추상/하기; Abs/tract
9
[신간] 그리하면 살리라
10
레드페이스, 카고 스타일의 멀티 포켓 베스트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