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키엘, 안티에이징 'Feel the Power’ 캠페인 론칭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5.06  17:57: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시작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상담과 피부 고민에 맞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Feel the Power’ 캠페인을 론칭한다.
 

키엘의 안티에이징 파워를 느껴 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제품 구입에 앞서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을 권하는 키엘의 샘플링 철학을 반영하였다. 키엘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라도 피부 노화 정도를 확인 해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셀프 체크 리스트’를 통한 전문적인 3분 안티에이징 상담과 피부 고민에 맞는 안티에이징 샘플 3종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Feel the Power’ 캠페인을 통해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샘플은 5월 신제품으로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워주는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선사하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 그리고 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맞춤 안티에이징 제품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은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예방 및 개선하고, 노화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관리해 준다. 또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은 눈가 주름을 예방하고, 눈가 처짐과 칙칙함을 완화해 생기 있고 환한 눈매로 가꿔준다. 또한 민감한 눈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특히, 두 제품은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인 카퍼와 칼슘을 함유하였고,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파라벤, 인공향, 광물성 오일을 첨가하지 않았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키엘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먼저 권하는 키엘만의 샘플링 정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입증된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이 키엘의 안티에이징 파워를 느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키엘 ‘Feel the Power’ 캠페인은 오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전국 키엘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