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4.22  19:59: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의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을 고취하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끌어낼 수 있게 돕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6년부터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온오프라인으로 매해 개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경량성·통기성 및 추진력 등이 뛰어나 장시간의 고강도 활동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게 돕고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신발, 티셔츠, 쇼츠, 재킷, 싱글렛 등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트레일러닝 및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해 최근 유행인 ‘고프코어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트레일웨어’도 새롭게 선보였다.
 
◇ 엘리트 선수들의 2년에 걸친 테스트 끝에 탄생한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시리즈’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트레일러닝화이다.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3’은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트레일에서 추진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구성이 좋은 3D 프린트 갑피(어퍼)를 사용했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족형에도 잘 어울리도록 설계했다. 또 3D TPU 플레이트와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을 추구하면서도 높은 추진력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벡티브 리비튬’ 역시 추진력과 안정성을 갖춘 사계절용 트레일러닝화로서 갑피(어퍼)에 엔지니어드 메시를 적용해 경량성을 높였고, 우수한 반발탄성의 중창(미드솔)을 적용했다.
 
◇ 고강도 트레일러닝과 아웃도어 전문가를 위한 ‘써밋 시리즈’
 
변화무쌍한 자연환경에서 고강도 활동인 트레일러닝에 걸맞게 아웃도어 전문가를 위한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를 통해서도 다양한 트레일러닝 제품이 출시됐다. ‘써밋 하이 트레일런 숏슬리브 티’는 신체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제거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트레일러닝은 물론 울트라 마라톤과 각종 장거리 훈련에서 착용 가능한 베스트 제품인 ‘써밋 런 레이스 데이 베스트 8’은 가슴 부분에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한 2개의 스트랩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측면부의 지퍼 포켓 2개와 전면에 내장된 포켓을 통해 다양한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고, 리플렉티브 소재가 사용돼 안전한 야간 레이스를 돕는다.
 
◇ 활용도 높은 ‘트레일웨어’로 트레일러닝도 일상도 스타일리시하게
 
‘멈추지 않는 탐험’을 지속해온 노스페이스는 러닝 퍼포먼스와 트레일 문화를 통합해 현대적인 탐험을 표현하는 ‘트레일웨어’ 제품군도 새롭게 선보였다. ‘트레일웨어 윈드 휘슬 재킷’은 방풍,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한 제품으로서 자연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갑작스러운 바람과 비에 대비할 수 있으며, 자켓 뒷면 상단부에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가슴 부분의 사선 지퍼 포켓과 하단 스냅 포켓 적용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쉽고, 컬러 배색 및 레터링 디자인이 눈에 띄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여성용 트레일웨어 OKT 트레일 쇼츠’는 습기를 빠르게 제거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소재를 적용했다. 바지 양옆의 포켓은 물론 허리 쪽 포켓을 통해 수납력을 높였고, 옆선의 조임 끈을 통해 밑단 길이 조절도 가능해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 가능하다.
 
트레일러닝은 변화무쌍한 자연환경에 노출되는 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인 러닝을 도울 수 있는 장비 선택이 필수적이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통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간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인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다. 국내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새로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2016년 처음 시작돼 단일 브랜드에서 실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또 노스페이스 100 강원은 ‘더 많은 이들이 자연과 더 나은 공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흔적 남기지 않기(Leave No Trace)’ 캠페인을 꾸준히 실천하는 친환경 이벤트로도 평가받고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