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우리의식탁, 웰니스 푸드 브랜드 ‘뉴진밸런스’ 론칭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3.07  21:26: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이 피지컬계의 독보적인 아이콘 ‘줄리엔 강’을 메인 모델로 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 ‘뉴진밸런스’를 론칭했다.

 
뉴진밸런스는 ‘건강한 제품으로 새로운 유전자를 만든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과 영양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우리의식탁의 새로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첫번째 제품은 ‘뉴진밸런스 치킨 텐더 스테이크’로 지난 해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인해 단백질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개발한 메뉴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국내산 닭 안심살 100%를 활용, 닭고기 전문 기업 (주)하림의 기술력과 제조력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특히 하림이 보유한 8시간의 냉장숙성과 교차오염 가능성을 줄인 에어칠링, 개별급속냉동(IQF) 공법을 통해 제조하여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를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킨 텐더 스테이크는 ‘베지터블’, ‘체다치즈’, ‘숯불갈비맛’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어 닭 안심살을 보다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후 오는 16일부터는 우리의식탁 스마트스토어, 28일에는 우리의식탁 자사몰에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 판매될 예정이다.
 
자사몰 론칭 시에는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한 단백질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웰빙과 행복, 건강이 중요한 시대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뉴진밸런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 앞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며 “그 시작이 치킨 텐더 스테이크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운동에 대한 열망이 높은 만큼 운동족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