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쇼핑
할리스, 가심비 겨냥한 ‘2023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29  19:56: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할리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2023 할리스 설 선물세트는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 총 3가지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속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MD 제품과 스틱커피 등이 구성된 2-3만 원대의 합리적인 세트부터 커피웨어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당 선물세트 3종은 모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겨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는 할리스 스틱커피와 머그잔으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다. 할리스 대표 스틱커피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각 1종, 달을 닮은 손잡이가 인상적인 반달 머그 2종(화이트, 브라운)이 포함됐다. 반달 머그는 특유의 도자기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커피나 차를 즐기기 좋은 300ml 용량이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1호’는 할리스 스틱커피를 머그잔에 그대로 담아 즐길 수 있는 2만 원 대의 선물세트로,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는 스틱커피와 디저트,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할리스 베스트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 카페라떼 스틱커피 각 1종과 달콤한 크랜베리 화이트 초코 쿠키, 트리플 초코 쿠키를 담았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한정판 SS 컵 텀블러까지 포함됐다. 할리스 SS 컵 텀블러는 400ml 용량의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한 뚜껑이 있는 컵 형태로 실내외 활용도가 좋으며,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보온∙보냉 효과가 높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2호는 한정판 텀블러와 음료,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만 원대의 풍성한 선물세트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모먼츠 오브 딜라이트 스페셜’은 할리스 로스팅 원두를 직접 그라인딩해 드립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웨어 세트로, 할리스 시그니처∙이클립스 원두 각 1종, 핸드밀 그라인더와 이지 드리퍼, 스텐머그 2종(핑크, 그레이)이 포함됐다. 브라질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블렌딩한 할리스 시그니처 원두는 균형 잡힌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할리스 이클립스 원두는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 원두를 블렌딩해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아몬드의 고소한 단맛이 특징이다. 핸드밀 그라인더와 이지 드리퍼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핸드 드립 커피의 신선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실내뿐 아니라 캠핑 등 실외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텐머그도 포함돼, 홈카페나 캠핑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진 소비자를 위한 선물로 인기가 예상된다. 
 
할리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부터 20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후 멤버십 적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증정하고, 할리스 크라운을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라운은 구매하는 선물 세트에 따라 1호 3개, 2호 5개, 스페셜 7개씩 추가로 적립된다. 쿠폰과 크라운은 내달 3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에서 손쉽게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웨어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할리스 설 선물세트로 가족, 친구,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