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육아
미래엔,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하루 한장 겨울방학 강연회’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02  20:43: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12월 18일 오전 11시 광화문 교보문고 컨벤션 홀에서 초등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루 한장 겨울방학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강연회는 9가지 기질 가운데 우리 아이는 어떤 기질이 높은지 알아보고, 아이 기질에 맞는 효과적인 공부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1부 강연에서는 황은주 미래엔 융합콘텐츠개발실장이 ‘하루 한장’ 시리즈 소개 및 겨울방학 공부법을 소개한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누적 270만 부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래엔의 대표 초등 학습서다. 부담 없는 분량과 체계적인 난이도로 방학 중 부족한 영역을 보충 학습하기에 적합하다.
 
2부 강연은 ‘우리 아이 기질에 따른 겨울방학 공부법’으로 우리두리 아동발달센터의 대표 원장이자 전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겸임 교수, MBC ‘공부가 머니’, SBS ‘영재발굴단’ 등에 아동 청소년 심리 상담 전문가로 출연한 손정선 원장이 연사로 나선다.
 
하루 한장 겨울방학 강연회에 참석을 원하는 초등학생 학부모는 12월 11일까지 미래엔 초·중등 학부모 커뮤니티 미래엔N맘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하루 한장 신간 1권과 에코백, 문구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미래엔은 겨울방학 중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막막한 초등학생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강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의 기질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공부법을 적용해 이번 방학을 실력 향상의 기회로 보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12월 7일까지 미래엔N맘 카페를 통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미래엔U맘 15기’를 모집하고 있다. 미래엔U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6개월간 하루 한장, 초코 시리즈 등 미래엔의 인기 초등 교재 체험 및 홍보, 각종 이벤트 참여, 커뮤니티 활동을 하게 된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KFC, 일주일간 징거버거 3종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2
[신간] 챗GPT, 인생의 질문에 답하다
3
모두투어, 중국 여행 4월 재개
4
유채꽃으로 물든 꽃세권, 제주신화월드
5
[장은선갤러리] 이원태 초대展 “ 시간의 겹...세월의 겹 ”
6
샹떼자듀합창단, 4월 4일 수난절 기념 음악회
7
닥터올가,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
8
굽네닭컴, 굽네몰로 변경…최대 99% 할인 이벤트
9
그랜드오페라단, ‘올댓 푸치니, 올댓 오페라’ 5월 개최
10
GS샵, 3월 23일 ‘모두투어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상품’ 방송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