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로레알 ,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론칭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1.21  19:13:2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은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LOSHIAN)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로레알이 합작투자를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은 ‘시효’는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효는 허브 사이언스을 기반으로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시효는 각 계절의 적기에 수확된 24가지 자연 원료를 담고 있으며,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통해 입증된 효능을 결합해 제품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하여 만든 시효만의 특허 받은 핵심 성분인 ‘시효24(Shihyo24)가 들어가 있다.
 
시효는 24가지의 자연 원료가 함유된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시효는 로레알이 오랜 기간 쌓은 뷰티 전문성과 호텔신라의 럭셔리 유통 채널, 앵커의 탄탄한 자본력 및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다. 시효는 몇 달 내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가든(Seoul Garden)’을 서울 신라호텔에 열고, 전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시효의 자연적인 뷰티를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릴 샤푸이(Cyril Chapuy) 로레알 그룹 럭스(LUXE) 부문 사장은 “로레알 럭스는 호텔신라, 앵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시효’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효는 동양의 지혜와 자연에서 얻은 영감에 뿌리를 둔 브랜드로 아시아 럭셔리 뷰티의 전형이나 다름없다. 과학적 연구에 기반해 탄생한 시효는 특허 받은 시그니처 성분(시효24)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스킨케어와 럭셔리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인규 호텔신라 운영총괄 사장은 “시효는 국내 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제철 원료를 통해 자연주의와 효능을 담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호텔신라만의 리테일 전문성과 로레알의 강력한 브랜드 구축 역량을 바탕으로, 시효가 아시아에서 자연주의 럭셔리 뷰티에 대한 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상균 앵커에퀴티파트너스 대표는 “아시아와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시효가 새로운 럭셔리 뷰티 루틴을 제시해 안목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
2
피부 속부터 지켜주는 겨울 진정 보습템
3
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도 정기 배송 받는다
4
[신간] 백서
5
아임프롬, 배우 문상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6
굽네, 멤버십 제도 '굽네 앱' 론칭
7
2023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스폿 영상
8
[신간] 슬기로운 사원생활
9
마인드브릿지, 도프제이슨과 2023 S/S 컬렉션
10
[신간] 존 도어의 OKR 레볼루션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