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우리의식탁, 통통까스 신제품 포함 리뉴얼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9.21  18:13: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의 간편식 브랜드 ‘이지잇(easyeat)’에서 통통까스를 리뉴얼하여 재출시했다.

 
‘통통까스’는 우리의식탁에서 집에서 돈까스 전문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냉동돈까스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품질 업그레이드와 제품 다양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에 재출시된 통통까스는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패키지 개선과 신제품을 추가했다. 기존 돈까스와 소스가 함께 포장되어 있는 방식에서 돈까스와 소스 별도 포장 방식으로 변경했으며, 제품 종류도 등심과 치즈에 이어 꿀고구마를 추가했다. 소스도 3종으로 늘려 맛과 품질을 높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과 소스는 한국인에게 최적화 된 맛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돈까스는 국내 최초로 해남 꿀고구마를 사용했으며, 땅콩버터소스는 제주 우도의 땅콩을 활용했다. 매운 청양고추 소스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됐다.
 
통통까스는 제주산 돼지를 사용하여 등심 3cm의 가장 두꺼운 돈까스이자 등심 비중 70%로 높은 원물 함량, CAS공법으로 바삭한 튀김 유지 등으로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의 펑점이 높은 우리의식탁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다. 이번 리뉴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뉴얼된 통통까스는 카카오메이커스에도 입점 될 예정이며, 우리의식탁 앱에서는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특가 할인 행사와 통통까스 굿즈 스티커 선착순 무료 증정,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통통까스를 리뉴얼 하게 되었다”며 “이미 통통까스는 대표 PB제품 중 하나인 만큼 이번 리뉴얼 재출시를 계기로 수출 제품으로도 확장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