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LG생활건강,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9.13  20:06: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만 번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궁중 예술 작품에 피부 속 깊은 자생의 힘을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됐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소중하고 귀하다’는 의미를 가진 ‘비첩(秘貼)’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소중하고 귀한 것을 보호하기 위한 궁중의 발의 가치를 재현해 왕실의 기품과 헤리티지를 전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장인이 정성스러운 손길로 100일간 1만 회에 걸쳐 얇은 대오리와 무명실을 교차시키며 완성한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를 감싸고 있어 무한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왕실의 품격을 상징하는 붉은 색, 장인의 정교한 터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현대적인 감각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며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11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1위 에센스[1]라는 기록을 자랑하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다.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핵심 독자 성분인 ‘자하 비첩 Complex™’이 함유돼 사용 시 강력한 안티에이징 및 피부 자생력 개선 효과[2]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 번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정품 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 대용량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천기단 라인을 미니어처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증정한다. 한편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 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안전한 가을 산행 위한 등산화 대거 출시
2
라이언커피, '72시간 타임 특가' 프로모션
3
제주허브동산, ‘제주도 핑크뮬리 축제’
4
[신간] 인생은 여행이고 삶은 휴가다
5
[신간] 선택된 윤리
6
영등포문화재단, ‘배다 인큐베이팅’ 낭독공연 3편
7
하나투어, 기획전 ‘기다렸던 일본여행’
8
[스페이스22] '스틸 컷: 1950-1960년대 김한용 아카이브'
9
[신간] 아! 고구려
10
서울돈화문국악당 야외 공연, ‘야광명월’ 9월 30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