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시오리스, ’ 지속가능 뷰티 브랜드로 주목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9.06  19:53: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치 소비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최근 뷰티 시장에서 대두되고 있는 키워드는 ‘친환경’. 자신의 소비가 환경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며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토양 살리기 캠페인 및 친환경 용기 개발 등 꾸준한 친환경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제철 원료를 가공해 ‘세상에 없던 신선한 화장품’을 슬로건으로 우리나라에서 자란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 및 유해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론칭 때부터 국내 환경 보호 단체인 녹색연합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계적 환경 보호 단체 1% FOR THE PLANET에 가입해 연 매출 1%를 지구세 내기에 동참하고 (사)생명의 숲 단체에 매출의 일부분을 후원금으로 기부하여 7월 기준 약 5천 그루를 심는 등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시오리스는 지난해부터 원료뿐 아니라 패키지까지 친환경을 적용해 리뉴얼 하는 등 친환경 패키지 확산에 힘써오고 있다. 최근 출시한 ‘렛 미 리프레쉬 폼 클렌저’ 또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58% 줄인 종이 슬리브를 적용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으며, 제품 단상자 또한 100% 사탕수수 부산물 비목재 및 소이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인쇄공법을 적용했다.
 
시오리스의 관계자는 “시오리스는 조금이나마 환경 보존에 보탬이 되기 위해 유해 성분 배제는 물론 나무 심기 캠페인 및 유기농 농가 지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친환경 용기 확대를 위해 대체 가능한 전반적인 용기는 올해 하반기부터 친환경 패키지로 대폭 리뉴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친환경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시오리스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안전한 가을 산행 위한 등산화 대거 출시
2
영등포문화재단, ‘배다 인큐베이팅’ 낭독공연 3편
3
[스페이스22] '스틸 컷: 1950-1960년대 김한용 아카이브'
4
라이언커피, '72시간 타임 특가' 프로모션
5
제주허브동산, ‘제주도 핑크뮬리 축제’
6
[신간] 선택된 윤리
7
[신간] 인생은 여행이고 삶은 휴가다
8
환절기, 피부 체력 올려줄 '수분 끝판왕'
9
엄지애, ‘옷깃을 여미고 2022ver.’ 싱글 음원 발매
10
서울돈화문국악당 야외 공연, ‘야광명월’ 9월 30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