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풀무원, 얼려먹는 생과일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활용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7.27  20:00: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국내 착즙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아임리얼’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냉동주스 레시피를 공개한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이색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프리미엄 착즙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아임리얼’이 지난달 선보인 냉동주스 제품이다.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과 채소를 착즙한 ‘아임리얼’을 급속냉동해 무더운 여름철 내내 넉넉한 기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최근 여름휴가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운데 집에서 즐기기 좋은 950㎖ 대용량뿐만 아니라 휴대하기 좋은 250㎖ 소용량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250㎖ 제품의 경우 ‘재활용 우수 등급’에 부합하는 무라벨로 선보여 음용 후 간편하게 분리배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선한 오렌지 과육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상큼함이 살아있는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920㎖)’와 사과, 비트, 당근을 그대로 갈아 손질의 번거로움을 줄인 ‘아임리얼 프로즌 ABC(920㎖, 250㎖)’ 2종으로 출시돼 온 가족은 물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서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프로즌’의 인기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깨워줄 이색 음료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 열대야에 즐기기 좋은 ‘홈술’ 메뉴부터 온 가족이 함께 맛볼 수 있는 슬러시 간식, 에이드 등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로 선정했다. 
 
‘ABC 막걸리 칵테일’은 여름 휴가철 ‘홈캉스’를 보내며 즐기기 좋은 칵테일 메뉴다. ‘아임리얼 ABC’와 막걸리를 취향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잘 저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과채 원료의 상큼한 맛과 막걸리의 풍미가 동시에 느껴지며, 살얼음이 있는 상태의 주스를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러시 형태의 빙수 메뉴 ‘오렌지 과일 빙수’도 있다. 냉장 상태의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를 살짝 녹인 후 병째로 흔들어 얼어있는 알갱이를 잘게 부숴 슬러시 형태로 그릇에 담고 프루트칵테일을 곁들이면 입안 가득 생과일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빙수가 완성된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청량한 ‘ABC 청포도 에이드’ 레시피도 준비했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와 탄산수를 1 대 1 비율로 섞고, 청포도알과 로즈마리를 넣으면 된다. 과채와 허브가 선사하는 풍부한 향미와 탄산의 짜릿한 목 넘김까지 경험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탄산수 대신 토닉워터를 사용하면 달콤함이 업그레이드된다. 
 
더욱 다양한 ‘아임리얼 프로즌’ 레시피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풀무원(샵풀무원)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에서는 ‘아임리얼 프로즌’ 2종을 30% 할인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풀무원식품 김길현 음료PM(Product Manager)은 “습하고 후덥지근해 몸과 마음 모두 처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일상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임리얼 프로즌’을 활용한 음료 레시피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100% 생과일과 채소를 급속 냉동해 더욱 시원한 ‘아임리얼 프로즌’을 입맛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