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과일 맛집’ 할리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선봬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6.11  19:36: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복숭아, 수박, 제주 청귤 등 여름 대표 과일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할리스는 매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과일 맛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여름 시즌에는 일상에서 느끼는 휴양지의 즐거움과 여유라는 콘셉트로, 귀여운 네이밍과 비주얼이 특징인 과일 스무디 2종과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 베리에이션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복숭아 발그레 스무디’는 달콤한 복숭아 과육과 젤리가 들어간 스무디 위에 발그레한 볼을 연상시키는 복숭아 모양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귀여운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러블리한 피치 컬러, 달콤한 복숭아 맛까지 더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름 스무디를 완성했다. 씹는 재미를 더한 탱글탱글한 젤리와 시원한 스무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수박 달달 스무디’는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의 제왕 수박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붉은 수박 과육을 연상시키는 스무디는 생수박을 착즙해 만들어 시원함을 더했다. 스무디 위에 달콤한 수박 큐브 아이스크림을 얹었으며,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으로 수박씨까지 연출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제주 청귤 그린티’는 제주산 청귤과 한라봉, 녹차를 블렌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상큼한 청귤, 달콤한 한라봉, 녹차의 맛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블렌딩티를 즐길 수 있다. 한라봉 과육과 젤리, 청귤과 블렌딩한 녹차가 만드는 그라데이션은 여름 휴양지를 연상케 해, ‘제주 청귤 그린티’ 한 잔으로 휴양지에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할리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과일 스무디와 달콤한 트리플 초코 라운드 케이크가 구성된 ‘달달 스무디 세트’, ‘발그레 스무디 세트’와 빙수와 음료를 함께 즐기는 ‘둘이서 빙수 세트’ 총 3가지다. 금액 추가 시 다른 음료 또는 빙수로 변경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할리스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신규 과일 스무디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증정하는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음료 한 잔으로 일상에서 여름 휴양지에서의 즐거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메뉴명부터 비주얼, 재료까지 신경 써서 여름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올여름 할리스 메뉴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철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