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그리티와 에코마케팅, 원더브라로 두 번째 협업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4.28  17:17: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에코마케팅과 손잡고 세일즈 및 마케팅에 관한 협업 범위를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양사의 첫 협업인 감탄브라몰에 이어, 이번 협업은 그리티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 공식 온라인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그리티는 지난 해 8월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으로 자사의 인기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해 단 8개월만에 회원 수 6만여 명, 누적 매출액 55억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데 이어, 올해 매출 목표 200억원을 향해 순항 중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 초부터 명실상부한 국내 1등 브랜드 원더브라를 매개로 한 협업을 논의해 왔고, 첫 단계로 양사 협의를 통해 원더브라몰의 UI 변경 및 서비스 개선 등을 반영해 5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결정했다.
 
그리티와 에코마케팅은 원더브라몰의 사용자 환경(UI/UX) 개선부터 시작하여 신규 상품 기획 및 개발, 마케팅 전략, 세밀한 타깃 분석에 따른 퍼포먼스 마케팅 지원 등에 대한 다각도의 세일즈 및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 
 
새로 단장하는 원더브라몰은 각 상품의 카테고리와 상품보기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UI로 개선되며, 고객 구매 여정 등에 대한 에코마케팅의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티 이너사업본부 장성민 총괄 본부장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지난 해 5월 양사가 전략적인 제휴 협약 체결과 주식교환 과정을 통한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한 이래, 첫 프로젝트 감탄브라몰의 성공적인 협업결과에 따른 자신감으로 1등 브랜드 원더브라를 매개로 더욱 큰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에코마케팅의 고객분석 및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 적용으로 기존 3040 여성 소비자는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온라인 모바일 커머스의 핵심 소비층인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원더브라가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들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언더웨어 분야의 상품개발, 영업, 마케팅 등에서 끊임없는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그리티가 온라인 마케팅 강자인 에코마케팅과의 협업으로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역량을 더욱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