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한스타일,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4.26  21:29:3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6일까지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스타일에서 마련한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프리미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대 25% 쿠폰 할인 혜택부터 어린이날 ‘100원 딜’, 제주 숙박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MZ 세대가 사랑하는 트렌디한 라인업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MSGM, N21, JW 앤더슨, 메종키츠네, MM6 키즈, 마르니 키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키즈 아이템 ‘100원 딜’ 이벤트도 눈에 띈다. MSGM, N21, 마르니, 지방시, 보보쇼즈(BOBO CHOSES), 스텔라 맥카트니, 끌로에, 닐바렛 키즈 등 MZ세대 부모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아동복 라인을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원 딜’ 이벤트는 한스타일 모바일 APP과 홈페이지에 매일 오전 11시에 업데이트 된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을 키워드별로 추천해주는 ‘선물 추천 기획전’도 마련됐다. 럭셔리 백, 지갑&키링, 쥬얼리, 홈데코, 조명, 폰케이스 등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선물을 추천해준다.
 
이 밖에도 한스타일은 구매 금액대별 쿠폰 증정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의 할인 쿠폰이 발급돼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보다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조천마실 숙박권(1박)을 선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에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오늘도착’ 및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스타일의 새벽배송 서비스는 전체 물량 중 독보적으로 많은 비중에서 이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직구가 필요한 상품들을 당일 또는 다음 날 새벽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오늘도착’의 경우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저녁 7시까지, ‘새벽배송’은 오후 11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새벽 7시까지 배송된다. ‘오늘도착’ 및 ‘새벽배송’ 서비스는 일부 품목 및 서울•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제공된다.
 
한스타일 온라인사업부 김혜진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합리적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럭셔리 패션 플랫폼 한스타일이 엄선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가족, 지인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타일은 2001년 설립 이후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해외 인기 럭셔리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며 온오프라인 명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MZ 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입은 MSGM, N21, JW엔더슨, 스포티앤리치, 하우스 오브 써니 등을 포함한 약 600여 개의 브랜드를 수입, 전개하며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굳히고 있다. 한스타일에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신상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