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WELCOME TO MOUNTAIN’’ 밀레, 22 S/S 이문세 화보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3.29  20:36: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이문세와 함께 한 22 S/S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웰컴 투 마운틴(Welcome To Mountaun)’을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자연 속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밀레는 지난 시즌, 세대를 아우르는 독보적 국민가수 이문세와 성공적인 첫 만남 이후, 소비자와 업계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을 이끌어내며, 2022년 이문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였다.
 
이번 화보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숲과 바다를 배경으로 이문세 특유의 서정적 분위기와 밀레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통성을 담았다. 트레킹,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및 레저 스포츠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층인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30대 타겟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자켓과 가벼움을 포커스로 출시한 밀레의 새로운 등산화 썬더라이트 시리즈 등을 공개한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겠다는 밀레의 자신감을 보였다.
 
밀레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을 원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밀레의 의지를 모델 이문세와 이번 화보를 통해 전하고자 했다. 아웃도어의 본질과 스타일 둘 다 놓치지 않는 다양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밀레는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 등을 통한 화보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옥외 매체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며, 서울 버스 윈도우 광고를 통해 매장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심포닉 메탈 밴드 ‘나이트위시’ 내한공연
2
[신간] 학군의 지리학
3
헉슬리(huxley), 세븐틴 원우 단독 모델로 선정
4
[신간] 나는 하늘로 출근한다
5
피아니스트 백민정, ‘스카를라티’ 음반 발매
6
굽네 듀먼,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최대 61% 할인
7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 출시
8
소피텔 앰배서더 , 모던한 감성과 미식 페스티브 프로모션
9
문밖의 사람들 : 門外漢, 최고은 윤은화 공연
10
[신간] 관계기반 근로자지원교육프로그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