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노스페이스, 올겨울 필수템 ‘숏패딩’ 신제품 출시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25  19:54: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드로우(Draw, 제비뽑기) 판매 및 리셀 시장 진입 등 본격적인 겨울 시작 전부터 숏패딩 열풍을 선도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영하권 한파와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한 스타일의 숏패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물론 패션 업계 전체를 통틀어 가장 핫한 아이템이자 숏패딩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눕시 재킷’을 선보였다. ‘패딩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올겨울 한층 더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적용한 숏패딩은 물론, 숏패딩과 플리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甲) ‘리버서블’ 제품과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 및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착한 패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숏패딩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또 한 번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과 브라운, 퍼플 등 뉴 컬러로 스타일 한단계 업
 
올겨울 패피들이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은 제품 전체에 걸친 강렬한 페이즐리 패턴과 상반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여유 있는 핏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목 칼라 안쪽 기모 소재와 소매 안쪽의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하는 한편,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최고급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숏패딩의 원조 ‘노스페이스 눕시 재킷’은 1992년 첫 출시 이후 30여년간 전 세계에 걸쳐 겨울철 최애템으로 큰 인기를 얻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올겨울 화려하게 변신했다. 눕시 재킷의 대표 제품 가운데 하나인 ‘1996 에코 눕시 재킷’은 기존 오렌지, 화이트 등 시그니처 컬러에 퍼플, 브라운 등 새로운 색상이 추가돼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 및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한 착한 패딩으로서 스탠드넥 안쪽에 필요할 때 꺼내어 쓸 수 있는 내장형 바람막이 후드와 소매 커프스 및 밑단 스트링 적용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보온성을 강화했다. ‘여성용 프린트 1996 레트로 눕시 재킷’은 강렬한 패턴과 색상 조합을 통해 재킷 하나만으로도 겨울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다. 색상은 골든 퓨전, 딥 퍼플 및 실버 등 3종이다.
 
◇가성비족 주목, 겨울 투톱 숏패딩과 플리스를 한 벌로
 
최근 몇 년간 겨울철 2대 유행 아이템으로 손꼽힌 숏패딩과 플리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甲) 아우터도 눈에 띈다. ‘그린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은 카멜+블랙, 크림+티, 베이지+핑크 등 대조되는 색상과 소재의 조합을 통해 한층 더 다양한 코디를 가능하게 하는 만능 아이템이다. 숏패딩 면 전면부에 대형 아웃 포켓을 통해 수납성을 높여 일상생활에서 장갑 등의 방한용품이나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고, 캠핑과 겨울 산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다운 충전재에 통기성과 수분 조절 능력이 우수한 ‘티볼 에어’ 소재를 함께 적용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플리스를 추가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타일과 보온성은 기본,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패딩
 
‘네오 눕시 다운 재킷’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겉감과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적용한 착한 패딩이다. 숏패딩의 근본 눕시 재킷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바탕으로 좌측 목과 팔 부분에 새로운 로고 플레이와 톤온톤 배색의 어깨 절개를 통해서 기존의 눕시 재킷과는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루즈 핏의 실루엣과 차콜과 라이트 그레이의 세련된 컬러로 출시돼 후드, 맨투맨, 조거 팬츠, 스웻 팬츠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다. ‘노벨티 에코 눕시 다운 재킷’은 제주도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젠 제주’ 원사와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카키 컬러를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기도 좋다.
 
영원아웃도어는 디자인·가성비·가심비 등 개인의 기호가 점점 더 세분되는 나노 사회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고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은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이의 취향과 감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숏패딩 신제품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예년보다 훨씬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은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숏패딩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LG생활건강, 2022 설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2
굽네 로드몰, 설 맞이 ‘설레는 특가’ 7일간 진행
3
[어린이 신간] 기억을 도둑맞은 아이
4
[신간] 중국을 알지 못하면, 중국을 넘을 수 없다
5
바리톤 이동환 독창회
6
테팔, 매직핸즈 언리미티드 인덕션 멀티 8종 세트
7
레드페이스, 방한 패딩 슈즈 시리즈
8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밤' 2종 추가 출시
9
[신간] 24시 성범죄 케어센터
10
[신간] SF 여름 행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