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공차코리아,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 출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10  17:43: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을 출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맛의 ‘밀크티+펄’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온 공차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해당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호지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녹차의 찻잎을 볶아서 만드는 호지티는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구수한 맛을 살려 누구나 마시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호지티를 공차만의 밀크티+펄로 풀어냈다. 깊은 풍미의 하동 호지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에는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기본으로 추가돼 있어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ICED와 HOT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천 당도는 50%이며, 밀크폼을 추가 토핑으로 선택하면 보다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유기농 식재료로 한국 본연의 맛을 살린 음료다”라며 “공차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과 함께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10일부터 11월 16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동 호지 밀크티+펄’ 한 잔 구입 시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승우여행사X테마여행10선, 최대 10만원 할인
2
해운대문화회관, 가을 감성 콘서트 ‘추남추녀’
3
LG생활건강, ‘벨먼x포켓몬 컬래버 립밤·핸드크림’ 출시
4
[신간] 여성 한방 백서
5
[신간] 치매의 거의 모든 기록
6
[신간] 수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발문기술
7
[더레퍼런스] 박지희 개인전 «생략된 궤도 Elliptical Orbit»
8
플래닛월드투어, ‘다 만족 강화도 가을 트레킹’
9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로 떠나는 가을 와이너리 여행
10
기아, ‘The Kia EV6 GT’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