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슬림9, 고객 의견 데이터 기반 ‘네이처’ 라인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9.16  14:10: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소재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것을 반영해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네이처’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림9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슬림9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함께, 소비자들이 언더웨어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구매 요소를 물었다. 총 6097명이 응답한 가운데, 57.2%의 고객이 ‘제품의 소재(오가닉·웜·쿨 등)’를 중요한 요소로 선택했다. 그다음으로 ‘개성이 드러나는 디자인(21.5%)’, ‘보기에 무난한 디자인/색상(15%)’, 기타(브랜드, 가격 등 6.2%)으로 조사됐다.
 
또한 슬림9 제품에 대해 기대하는 점에 대해선 전체 응답자의 55.4%가 내 몸에 좋고, 피부 트러블이 없는 천연 소재로 제작된 제품을 기대한다는 답변이 나왔다. 이 외에도 59%는 더 다양한 무봉제(심리스) 제품, 54.9%는 노와이어 제품을 원한다는 답변을 해 최근 트렌드이자 ‘내 몸 긍정주의(바디 포지티브)’를 표방하는 슬림9에 대해 바라는 고객의 성향을 정확하게 보여줬다.
 
슬림9은 ‘데이터 기반’과 ‘고객집착’이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살려, 이번 응답을 토대로 제품 개발에 적용하기로 했다. 그 결과 가장 높은 소비자 니즈로 파악된 ‘천연 소재’를 대표 상품인 네모팬티와 편해브라에 접목한 네이처 라인을 먼저 선보인다.
 
9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는 네이처 라인의 네모팬티 네이처와 편해브라 네이처는 천연섬유인 모달로 제작됐다. 팬티의 가장 예민한 부분인 팬티 안감에 유기농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해 소비자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기대된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브랜드나 가격에 상관없이 소재까지 꼼꼼히 챙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는 점을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여실히 느꼈다. 이를 실제 개발에 반영해 슬림9이 추구하는 편안함의 가치를 넘어 데이터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집착해, 고객이 만족하고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