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나니스 이탈리안 주얼리, ‘아이비 컬렉션’ 선보여
오주영 기자  |  ojy-womandail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8.27  13:05: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서 깊은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가 탄생하는 곳 중 하나인 이탈리아 비첸자에 설립된 나니스 이탈리안 주얼리(Nanis Italia Jewels)는 8월 26일 ‘아이비 컬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니스(Nanis)는 이탈리아 고대의 전통적인 금세공 기술을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전개하는 수준 높은 금세공 기술력을 갖춘 럭셔리 보석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나니스 이탈리안 주얼리 담당자는 “나니스의 본질은 럭셔리 개념을 다시 쓰는 고전주의의 귀중한 유산인 ‘금의 언어’로 세련된 현대 여성을 표현하고 설명하는 것”이라며 “장인 정신과 현대적 럭셔리를 재해석한 진정한 가치라는 브랜드의 철학만큼 높은 금세공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부린 툴로 수천 개의 선들을 직접 손으로 섬세하게 조각해, 마치 실크처럼 표현하는 밀레리게 기법은 이태리 장인의 수작업으로만 가능하고 오랜 시간 정성 들여 작업하기 때문에 그 소장 가치가 높다”고 덧붙였다.
 
밀레리게 기법을 사용한 나니스의 대표 컬렉션인 ‘아이비’는 금속 표면에 광을 내지 않고 텍스처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이에 금속 표면을 통해 반사되는 빛은 비단결처럼 은은하게 발산돼 보석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준다.
 
나니스 이탈리안 주얼리 담당자는 “한국은 아시아 럭셔리 주얼리 시장에서 트렌드를 이끌 중요한 지리적 위치에 있다”며 “이번 한국 시장에 온라인 부티크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폴앤조 보떼,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2
[신간] K, 구매 천재가 되다
3
레드페이스, 2023 봄·여름 화보
4
동보항공, 트랜이탈리아 예약 플랫폼 신규 론칭
5
제네시스, 2023 G90 출시
6
스테이피아, 인기 여행지 호텔 추가 할인 이벤트
7
도쿄관광한국사무소, 도쿄의 전망스폿 소개
8
아늑,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아늑 멍쉘터’ 출시
9
[신간] 호구의 탄생
10
[신간] 또박또박 읽고 써요 123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