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폭염에 지친 피부를 달래 줄 ‘리프레쉬’ 케어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22  20:12: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낮 최고 기온 36도까지 치솟는 등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 강렬해진 자외선과 마스크 안으로 차오르는 습기와 땀에 불쾌지수와 피부 스트레스도 함께 높아질 수밖에 없을 것. 

 
폭염으로 인해 생기는 피부 트러블은 땀띠, 자외선으로 인한 트러블, 여드름, 늘어진 모공, 수분이 부족해 푸석푸석한 피부 등 다양하고 복합적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 인한 트러블은 피부 자체의 온도를 즉시 낮춰주고 진정해줌으로써 색소 침착 등 그 다음 단계로 이어지지 않도록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단, 한 여름의 스킨케어인 만큼 여러 단계로 두텁게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꼭 필요한 성분과 기능을 담아 열 제품 안 부러운 한 제품을 화장대에 추가해주는 것이 좋겠다.
 
이에 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폭염에 지칠 수밖에 없는 피부를 회복시켜 줄 방법으로 꼭 구비해야 할 데일리 기본 스킨케어들을 제안한다.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보충까지 여름 필수 에센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다 보니 물이나 수분 많은 과채류 섭취를 통해 주기적인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 피부 또한 수분 보충이 필수인데 피부에 쌓여 있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흡수되기 쉬운 상태로 가꾸면서 흡수가 빠른 에센스를 통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랑콤의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아 피부 사이클을 촉진시켜주는 제품이다. 덥고 습한 야외와 실내 냉방 기온을 오가다 보면 피부에 각질이 발생하고,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지 않게 되면 묵은 각질층이 쌓이게 된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4주 후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해진 피부(1)를 완성시켜준다. 프랑스 와일드 비치버드(너도밤나무) 추출물을 담았으며, 제품 속 3%의 오일 에센스와 97%의 클리어 에센스가 피부 속 깊이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사용 전 제품을 흔들면 제품 내부에 장착된 휘스크가 미세 거품을 생성해 두 개의 층으로 분리되어 있던 두 에센스를 골고루 섞이게 해 에센스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준다. 
 
아침과 저녁 세럼 사용 전 단계에 피부에 발라주는 것으로, 제품 사용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눈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스페셜 아이(eye) 케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얼굴 피부 중 표피 층이 얇은 눈가와 같은 피부는 폭염에 의한 수분 부족으로 잔주름, 다크서클 등 노화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눈가 피부 관리만 잘 해도 얼굴 전체적인 인상이 밝고 생기 있게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아이(eye) 케어를 위한 뷰티 제품도 필수적이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2)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꿔주며,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크써클 완화(3), 24% 더 환해진 눈가(4)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제품 평가 결과를 통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1병 사용 후 사용자의 89%가 눈가 피부에 탄력감을 느껴진다(5)고 답해 제품 만족도도 매우 높은 제품임을 알 수 있다.
 
기나긴 마스크 착용에 더불어 연 이은 폭염에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눈가 피부의 주름 및 탄력 관리가 필요한 요즘, 아침저녁 스킨케어 루틴에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을 더해 보자.
 
#강렬해진 자외선도 완벽하게 차단 + 보습 기능까지 더한 자외선차단제 ‘UV 엑스퍼트’
자외선의 세기가 더욱 강해지는 여름철에는 실내에 있어도 창문으로 자외선이 투과될 수 있어 낮 동안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매일 발라주는 것이 좋다. 또한 적절한 양과 2시간 마다 바르는 시간 주기를 맞춰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무더운 여름에는 UVB와 장파 UVA까지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보습력 있는 선크림을 고르면 더욱 좋겠다.    
 
랑콤의 ‘UV 엑스퍼트’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선 케어 제품으로 17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보떼 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위(6)를 차지한 인기 선케어 라인이다. 자외선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여(7)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깨끗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8) 선크림으로 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더욱 강렬해진 자외선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차단(7) 효과와 높은 피부 보습력까지 갖췄다. 또 백탁 현상 없는 제형으로 보습력이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필수 화장품이다. 
 
한편, ‘뗑 이돌 파운데이션’, ‘프렙 & 하이드레이트 메이크업 프라이머’,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등을 포함한 랑콤 전 제품은 랑콤의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김상욱 작곡발표회 ‘法古創新 법고창신’
2
[신간]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3
[신간] 스포츠 마케팅, 광고주에게 팔리는 제안서
4
[신간] 갈매기의 노래 3
5
[신간] 윔피 키드 16 스포츠 영웅의 탄생 일기
6
도쿄관광한국사무소, 미쉐린 가이드 별 획득 라멘집 소개
7
[신간] 이시한의 열두 달 북클럽
8
써브웨이, 스페셜 굿즈 ‘카도 스노우 메이커’ 출시
9
트렉스타, 2022 임인년 설맞이 특별 이벤트
10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메타-바이옴클렌저’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