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음악
지미선, 첫 정규앨범 ‘BE COLORED’ 발매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12  16:54: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할렐루야’로 대중에게 알려진 CCM 가수 지미선이 15일 첫 정규앨범인 ‘BE COLORED’를 발표한다. 앞서 9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예수님처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공들여 준비한 첫 정규앨범 ‘BE COLORED’는 예수님께 물들어간다(be colored), 즉 예수님으로 서서히 물들어가며 예수님처럼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준비 기간이 길었던 만큼 이번 앨범에는 홍준호, 황정관, 임성찬, 융스트링 등 정상급 연주자들이 녹음에 참여했고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로 손꼽히는 고현정과 최우재가 믹싱을 맡았다. 또한 비틀즈 음악을 녹음했던 영국 런던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지미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예수님처럼’을 비롯해 ‘요316’, ‘왜 그랬냐고’, ‘Listen!’, ‘승리의 깃발’ 등 젊고 모던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총 10곡 수록돼 있으며 지미선 본인이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오 예수, 예수’ 곡은 특별히 지미선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지미선은 2006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2010년 ‘할렐루야’라는 곡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았으며 다수의 찬양 집회와 간증 집회, 청소년 수련회 등에서 회중을 울리는 찬양을 불러왔다. 빅콰이어와 여러 교회에서 보컬 트레이너이자 지휘자로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고 CTS 인터내셔널 홍보대사로서 찬양 선교사의 사명을 열심히 감당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백성현 프로듀서는 “선한 영향력 있는 앨범으로 사용되길 기도하며 제작했다”고 말했다.
 
지미선은 “천국에서 늘 울려 퍼지는, 하나님께서 즐겨 들으시는 찬양이 됐으면 좋겠다”며 첫 정규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보 파트너인 라이프워시퍼와 함께 준비하고 있는 지미선 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7월 31일 저녁 8시 지미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사전신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첫 정규앨범 ‘BE COLORED’의 싸인 CD를 받을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벤앤제리스, 마켓컬리서 아이스크림 선착순 증정
2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5종 녹즙 출시
3
[신간] 별에서 가지고 온 편지
4
올가홀푸드,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라인업 강화
5
트렉스타, ‘We Care’ 클린 캠페인
6
'피브FEEV', 론칭 1주년 기념 공식몰 이벤트
7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구입하면 징거버거 1000원!
8
우리 그림과 음악의 어울림 ‘화통콘서트’
9
에드 무지카의 ‘Remembering Mozart’
10
피아노 듀오 신박, ‘하다’ 발매 기념 리사이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