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티르티르, CJ오쇼핑 최초 하루 2회 완판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28  17:45:2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CJ오쇼핑 최초 ‘하루 2회 연속 완판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지난 25일 CJ오쇼핑에서 하루 두 차례 방송을 진행한 티르티르는 2회 방송 모두 조기 완판하며 하루 판매량 12만개를 기록했다. 25일 낮 12시 30분 방송에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특대용량 제품을 선보이며 전 상품 모두 조기 소진했으며, 연이어 밤 10시 40분에 진행된 신제품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방송에서도 준비된 모든 수량을 빠른 시간 내 완판했다.
 
이날 완판 행렬의 스타트를 끊은 제품은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 특대용량으로, 기존 용량인 150ml 대비 2배 더 커진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작년 CJ오쇼핑에서 첫 홈쇼핑 론칭 후 4회 연속 조기 완판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티르티르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힘입어 이날 방송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 특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첫 론칭 방송에서 빠르게 조기 품절이 되며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 날 첫 선을 보인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또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바로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허 공정으로 3번 분해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사용 직전 앰플에 활성화시켜 고농축 콜라겐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하루에 두 번의 완판을 이뤄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력과 합리적인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라엘, 자사몰서 가을맞이 프로모션
2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 출시
3
[신간] 깔따구
4
쿠캣마켓, '띵커바디’ 광고모델로 미주 발탁
5
트렉스타, 부산 황령산서 친환경 클린 캠페인
6
노스페이스, ‘친환경 플리스’ 출시
7
컬럼비아, 남주혁과 함께한 겨울 캠페인 영상
8
유한양행, ‘닥터버들’ 치약·칫솔 출시
9
서울드래곤시티, ‘힐링 칠링’ 패키지 출시
10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 디저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