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요리/맛집
굽네치킨,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
윤성환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28  17:35: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페퍼로니를 찹핑해 도우 위에 듬뿍 담은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품질 좋은 건조 발효 페퍼로니를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토핑으로 사용했다. 도우 구석구석 찹핑 페퍼로니를 골고루 토핑해 어딜 베어 물어도 입안 가득 풍부한 페퍼로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원형의 페퍼로니 토핑을 사용해 도우 위에 여백이 생기는 기존 페퍼로니 피자보다 맛이 진하다.
 
피자의 끝인 엣지에는 버터갈릭소스를 발라 구워내 촉촉하고 은은한 갈릭 맛으로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자체 소비자 테스트 결과, 버터갈릭소스를 피자 전체에 뿌려달라는 요청이 있을 정도로 엣지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부드러운 모짜렐라, 눈꽃치즈를 가득 올리고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를 듬뿍 발랐다. 도우는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숙성 흑미 도우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하다.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뿐 아니라 굽네치킨과 사이드메뉴를 한번에 주문해도 약 3만원 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굽네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를 기념해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굽네치킨 홈페이지,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페퍼로니 찹찹 피자를 주문한 뒤, 조건에 맞게 SNS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페퍼로니 찹찹 피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오, 페트리!
2
코원필오케스트라 , 독일행2 ‘I LOVE BRAHMS’ 개최
3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4
[신간]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5
[신간] 최강의 단식
6
[신간] 보고 싶은 날엔
7
[어린이 신간] 30일 완성 초등 문해력의 기적
8
[신간] ‘100년 동안의 폭풍우
9
서울그랜드필, 롯데콘서트홀서 영화음악콘서트
10
‘연희춤꾼 - The 문진수’, 17일 브랜드 출시 기념공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