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허스텔러,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출시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20  17:23: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슈퍼푸드 ‘케일’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비건 수분 크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을 출시했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인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72%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무자극 비건 수분 젤 크림이다. 
 
신선한 그린 에너지가 가득한 다양한 슈퍼푸드를 다량 함유해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열매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촉촉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24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고순도 펩타이드인 Effipulp®로 외부 환경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우수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봄, 여름에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원더 베지 라인은 전 품목이 약산성, 무자극 제품으로,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허스텔러는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W컨셉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허스텔러의 신제품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4월 20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W컨셉,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32,000원대 (50ml). 
 
한편, 허스텔러가 ‘리틀 드롭스’ 앰플 라인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는 자연에서 온 신선한 슈퍼푸드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고, 화학 첨가물은 최소화해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선사하는 슈퍼푸드 비건 스킨케어 라인이다. 슈퍼푸드 ‘케일’을 주 원료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며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집에서 직접 그린푸드로 만든 것 같은 건강하고 내추럴한 텍스처가 피부에 싱그럽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며, 새로운 채식주의 스킨케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은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원더 베지 멜로우 클렌징 밤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티아시아, 마이셰프와 ‘마살라 커리 밀키트’ 출시
2
풀무원녹즙, 건강즙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출시
3
서울남산국악당, 소리뮤지컬 ‘이도’ 공연
4
소피텔 앰배서더, ‘프랑스 베르사유의 궁전’ 웨딩 쇼케이스
5
[신간] 방구석 뮤지컬
6
[동덕아트갤러리] 오기영 ‘무작위와 작위의 접점, 졸박의 가치’
7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출시
8
한촌설렁탕, 빨간 국물 메뉴 할인 이벤트
9
[신간] 색소폰과 아코디언
10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