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엘칸토 ‘구두 해체쇼’ MZ 세대와 통했다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13  17:43: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올해부터 “매월, 자신 있게 해체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월 9, 19, 29일 ‘92(구두)해체쇼’ 영상을 랜덤으로 공개한다. 현재까지 총 15편이 공개됐다.

 
엘칸토 해체쇼 영상은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4월 1일 공개된 스니커즈 해체쇼 티저 영상은 50만뷰를 달성했다.
 
베이직 스타일의 스니커즈. 갑자기 아찔한 톱날이 등장해 신발을 과감히 절단한다.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신발의 속살이 단숨에 눈앞에 드러난다. ‘인텐스 바이 엘칸토’의 ‘독일군 스니커즈’ 해체 영상은 신발 해체 숏폼(Short form)을 통한 흥미로운 전개로 묘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티저 영상은 초콜릿 브랜드와 신발 스니커즈 단어의 중의성을 이용한 만우절 장난으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네티즌들은 “오 만우절”, “스니커즈 출시한다더니 초콜릿이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엘칸토 해체쇼는 콘텐츠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경험을 먼저 추구하는 MZ 세대를 집중적으로 겨냥한다. 엘칸토는 앞선 영상에서 ‘롱부츠’를 잘라 강아지와 터그 놀이를 하고, 인기 제품인 ‘발레리나 플랫’을 도끼로 내리쳐 써는 등 신발 해체를 포인트로 한 과감한 시도를 선보였다.
 
엘칸토 홍보 담당자는 “해체쇼는 60년 장인 정신을 이어온 엘칸토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다”며 “엘칸토가 클래식 구두에서 데일리 슈즈까지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만큼 앞으로도 Young Trend를 겨냥한 신선한 시도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오뚜기, 화끈하고 진한 ‘열라짬뽕’ 출시
2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3
피부 컨디션 되찾을 프리미엄 기초 스킨케어 TIP
4
[신간] 괜찮아, 아빠도 쉽진 않더라
5
[신간]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
6
랑콤, 수지와 함께 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NEW 영상
7
[신간] 참마음 공부
8
해운대문화회관, ‘양운로97의 기적 STARⓉ’ 콘서트
9
국립극장, 기획·초청 무장애 공연 ‘소리극 옥이’
10
[신간] 동상으로 만난 이병철·정주영·박태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