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그리티, ‘원더브라’ 지그재그 브랜드관 랭킹 1위
오주영 기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12  17:13: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푸쉬업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여성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의 브랜드관에서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지그재그의 ‘브랜드관’은 MZ세대들을 타깃으로 의류부터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120개가 넘는 인기 브랜드별 컬렉션을 모아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원더브라’는 지그재그의 초청을 받아 론칭 멤버로서 입점하게 됐다. 원더브라는 지그재그 브랜드관 입점 직후인 지난 3월 17일부터 현재(12일 기준)까지 약 한달 간 브랜드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원더브라가 브랜드관 입점과 동시에 랭킹 1위에 등극한 것은 지그재그 앱 이용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는 의류 고 관여 층인 1030 여성들에게 원더브라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차지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티에 따르면 원더브라가 지그재그에서 브랜드 랭킹 1위 등극 후 판매속도가 늘어나며 매출이 10배 정도 급증하기도 했다. 또한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잘 알려진 ‘원더부스트’ 라인은 지그재그 브랜드관에서 3주 가까이 위클리 베스트 상품 랭킹 1, 2위를 석권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같은 브랜드관에 ‘믿고 사는 리뷰 좋은 아이템’에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구매 후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티 온라인사업부 총괄 담당 김진국 상무는 “MZ세대 젊은 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원더브라의 이번 협업으로 기대 이상의 높은 성과를 기록해 내부 만족도도 높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더 전폭적인 협업과 다양한 기획전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 기획과 마케팅을 준비해 빠른 시일 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리티는 원더브라의 지그재그 브랜드 랭킹 1위 달성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오뚜기, 화끈하고 진한 ‘열라짬뽕’ 출시
2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3
피부 컨디션 되찾을 프리미엄 기초 스킨케어 TIP
4
[신간] 괜찮아, 아빠도 쉽진 않더라
5
[신간] ‘1개월 만에 나도 프로그래머, IT 개발자 되기
6
랑콤, 수지와 함께 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NEW 영상
7
[신간] 참마음 공부
8
해운대문화회관, ‘양운로97의 기적 STARⓉ’ 콘서트
9
국립극장, 기획·초청 무장애 공연 ‘소리극 옥이’
10
[신간] 동상으로 만난 이병철·정주영·박태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